본문

'키큰애'로 불렸던 그녀의 반전 과거

연기하는 모델들!
케첩 작성일자2017.11.19. | 283,494  view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훈훈한 비주얼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춘

모델 출신 연기자들의 활약이 뜨거운 요즘,


런웨이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대세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출신 연기자들은 누가 있을까?

1. 장기용

KBS 금토 드라마 '고백 부부'에 출연해 많은 여성들의 '금토 남친'이 된 배우 장기용! 길고 긴 기럭지가 예사롭지 않다 했더니.. 데뷔 6년 차의 모델 출신이었음!

source : (좌) KBS 2TV '고백부부', (우) YG케이플러스

런웨이, 화보 등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그는 과거 아이유의 뮤직비디오 '분홍신', '금요일에 만나요'에 출연해 '아이유의 남자'라 불리기도 했다.

source : IU(아이유) _ Friday(금요일에 만나요) MV 캡쳐

2. 이호정

영화 '청년경찰'에서 박서준과 강하늘이 애타게 찾던 그때 그 가출소녀! 관객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은 이호정도 많은 이들이 알다시피 모델 출신이다.

source : (좌) 이호정 인스타그램, (우) 온라인 커뮤니티

16살의 어린 나이에 데뷔한 그녀는 특유의 동양적인 마스크로 패션계를 주름잡으며 각종 런웨이와 패션 매거진, 광고에서 활약해왔다.

source : 지코 (ZICO) - 너는 나 나는 너 MV 캡쳐

3. 최아라

JTBC '청춘시대2'의 NEW 히메로 등장해 보이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겼던 특급 신예 최아라! 그녀 역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모델 출신이다.

source : JTBC '청춘시대2'

워낙 큰 키 때문에 연기할 기회가 쉽게 오지 않았다고 하는데ㅜ '청춘시대2'를 통해 몸에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나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일궈냈다!

source : (좌) 최아라 인스타그램, (우) 온라인 커뮤니티

4. 이솜

요즘 물오른 사이다 연기로 '걸크러쉬' 매력 제대로 뽐내고 있는 이솜! 배우로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보여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중인데..

source : JTBC '이번생은 처음이라'

2008년 한 모델 선발 프로그램으로 패션계에 정식 데뷔한 후, 순식간에 탑모델에 등극하며 '베이비페이스의 대표주자', '제2의 미란다커'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기도 했다.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5. 이태환

188cm의 큰 키에 태평양 같은 어깨..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이 남자! 주말 안방극장을 씹어먹고(?) 있는 대세남 이태환, 그도 알고 보면 모델 출신이라고 하는데

source : (좌)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우) 판타지오

배우로 데뷔 전,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신인 모델상'을 수상해 큰 이목을 끌기도 했다고..!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6. 김진경

런웨이를 넘어 예능까지 접수하며 '대세 모델'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진경! 올해 만 스무 살이라는 그녀는 어린 나이가 무색할 만큼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source : 김진경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2017년판 반올림이라고 불리는 KBS1 '안단테'의 여주인공을 맡아, 엑소 카이와 함께 풋풋한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source : KBS 1TV '안단테'


모델 출신이라는 편견을 깨고
멋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들이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라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