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골프 장비 THIS WEEK (5/6일)

캘러웨이 트루비스, 핑 시그마2

4,8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새로운 핑 Sigma 2 Valor 400 퍼터가 출시되었다. 이전의 365g 모델에서 400g으로 더 무거워진 헤드는 약 12% 더 높은 MOI를 제공한다. 


Valor 400은 기존의 시그마 퍼터 라인과 같은 PEBAX 듀얼 레이어 페이스 인서트를 특징으로 한다.


PING에 따르면 Sigma 2 Valor 400은 약간 느린 퍼팅 스트로크와 카운터 밸런스 퍼터의 향상된 관용성을 찾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캘러웨이에서 크롬 소프트 Stars and Stripes 트루비스 에디션 골프공이 출시되었다.


2015년 "SoftFast Core"를 특징으로 데뷔한 크롬 소프트 라인은 1년 뒤 "Dual Soft Fast Core"로 대체한 후, 2018년부터 그래핀 (graphene)소재를 추가했다.


새로운 Stars and Stripes 크롬 소프트 (일반 모델)은 5월 3일부터 판매 시작한다. 



PING은 회사의 모든 클럽과 퍼터에 샷 추적 기술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Arccos와 제휴했다고 발표했다. 


아코스는 각 그립의 끝부분에 설치된 센서를 이용하여 매 라운드 동안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캡처하고, 아코스 캐디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클럽과 코스 전략 권고사항을 제공한다.  


따라서,  PING 사용자는 Arccos 기술의 스마트 그립(내장된 센서)과 스마트 센서(기존의 그립에 장착 가능한 센서) 옵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센서 가격은 개당 $10.50며, 스마트 그립 버전은 Golf Pride 360 Tour Velvet  화이트(표준)와 아쿠아로 구입할 수 있다.


최첨단 카본 기술의 결정채 - 요넥스 로얄 이존 아이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