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골프 장비 THIS WEEK [07/13]

클리블랜드, 타이틀리스트, 점보맥스, MFS골프

5,6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내 최고 커스텀 피팅 클럽을 무료로 경험해 볼 기회

MFS GOLF 최신작 샤프트와 클럽 헤드를 동시에


클리블랜드 골프가 새로운 RTX ZipCore 웨지를 공개했다.


회사에 따르면 신형 ZipCore는 클래식한 블레이드 웨지의 모양과 느낌, 모양을 유지하면서 성능을 높였다.


클리블랜드 RTX ZipCore 웨지 스파이샷

출처clevelandgolf.com


클리블랜드는 이전 RTX-3 모델의 CG를 클럽페이스 중앙으로 (중심에서 약 2.8mm 위치) 더 가까이 이동시키기 위해 호젤의 일부를 뚫어 약 4g을 이동시키는 'Feel Balancing Technology'을 만들었다.


그러나 새로운 ZipCore의 저밀도(aluminum silicate compound) 코어는 무려 16g 무게 이동으로 CG를 훨씬 페이스 중심 쪽으로 (약 1.4mm 위치) 배치해서 MOI를 9% 향상했다.


새로운 UltiZip groove는 이전 RTX-4 모델보다 11% 더 선명하고, 7.3% 더 깊으며, 7.4% 더 촘촘히 배치해서 그루브 2줄이 추가되었다. 더 많은 그루브는 공과 접촉 시 더 많은 스핀으로 짧은 20~50야드 샷에서도 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ZipCore 웨지는 새로운 열처리 방식을 사용하여 그루브의 내구성을 이전 모델과 비교해 31% 향상했다. 

출처clevelandgolf.com


올해 RTX ZipCore 웨지는 총 3가지 (Low, Mid, Full) 솔 그라인드 옵션을 제공한다. 이전 RTX-4 라인업과 함께 제공되었던 Extra Low 바운스 옵션은 사라졌다.


Mid-그라인드 모델은 46~60도에서 2도 단위 간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Full-그라인드는 54~60도, Low-그라인드는 56~62도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출처clevelandgolf.com


기본 사향은 새로운 Dynamic Gold Spinner Tour Issue와 Golf Pride Tour Velvet 360 스톡 그립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79.99이며, 7월 27일부터 Clevelandgolf.com에서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가격 미정)


보키 WedgeWorks T-Grind 웨지 스파이샷

출처vokey.com


타이틀리스트의 최신형 T-그라인드 웨지는 보키 웨지 라인업에서 가장 낮은 4도 바운스 (4도) 솔이 특징이다. 헤드 뒷면에 두드러진 밀링 패턴과 과감한 WedgeWorks 레터링은 클럽 전체적으로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출처vokey.com


T-그라인드 웨지는 단단하고 빠른 코스 컨디션, 그리고 어택 앵글이 얕은 골퍼(스위퍼)들을 위한 것이다.


새로운 Vokey WegeWorks T Grind는 58도, 60도 단위로 이용할 수 있으며, Tour Chrome과 Raw 피니시 및 오른손 모델로만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vokey.com


가격은 $199부터 시작하며, 추가 비용으로 커스텀 페룰, 샤프트 밴드 및 스탬핑 주문 가능하다. 


더 많은 정보 및 주문은 Vokey.com 방문.


'브라이슨 디섐보의 그립' 점보맥스, 한국 상륙

점보맥스를 낀 퍼터로 라이를 읽는 디섐보

출처[AP=연합뉴스]


브라이슨 디섐보(미국)의 그립 점보맥스가 한국에 상륙했다. 


칼스배드골프는 9일 공식 채널을 통해 브라이슨 디섐보를 우승으로 이끈 골프 그립 '점보맥스'를 국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디섐보는 지난 6일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위치한 디트로이트 골프클럽(파72·7340)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로켓 모기지 클래식(총상금 750만달러·89억9775만원)에서 최종 합계 23언더파 265타로 우승했다.


그는 우승 당시 모든 클럽(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등)에 점보맥스를 끼고 출전했다. 점보맥스는 제품명처럼 다양한 두께를 자랑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스탠다드(기본, 오버사이즈)를 시작으로 점보맥스(X-스몰, 스몰, 미디엄, 라지, X-라지)로 이어진다.

점보맥스 그립 사이즈 [사진=칼스배드골프 제공]

출처칼스배드골프


손에 꼭 맞는 그립은 골퍼에게 안도감을 준다. 힘찬 스윙에도 흔들리지 않는다. 살포시 쥐어도 잘 잡혀서 불필요한 장력이 제거된다. 클럽헤드 스피드는 자연스럽게 늘어난다. 


이는 비거리 증가, 슬라이스 감소, 볼 스피드 증가, 런치 각도 향상 및 정확도 상승 등의 효과로 이어진다.


충격 흡수도 뛰어나다. 라운드 전후 관절염 등 통증으로 고생하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실력을 갖춘 골퍼들과 GolfTest USA, Golf Etc. of America 등의 테스트를 통해 그립의 성능은 입증된 상황이다.


칼스배드골프는 퍼터인 이븐롤과 랩 골프, 골프 커버인 오리지널, 골프백인 백보이, 퍼트 연습 기구인 퍼팅앨리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회사다.


칼스배드골프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사이즈의 점보맥스 그립을 보유하고 있다. 골퍼에게 알맞은 그립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일산에 위치한 칼스배드골프 본사 내방 시 체험을 통한 구매 및 교체가 가능하다"고 했다.



글. 이동훈 기자 - 아주경제


[New] MFS 골프 경량 스텐드백 SB-100S 출시

수납공간과 경량화를 모두 실현한 스포티한 스탠드백

출처mfsgolf.com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 MFS골프가 한국골프장에 최적화된 SB-100S스탠드백을 출시했다.


MFS골프 기본스탠드백인 ‘SB-100S’는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탠드백 크기인 8.5인치에 5분할 디바이더(투입구)가 배치되어 편안하게 클럽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스탠드백을 지탱하는 레그는 초경량,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이 사용되어 무거운 무게에도 견고함을 자랑한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마그네틱시스템을 적용한 포켓은 골프볼 뿐만 아니라 자동차 키, 시계 등 라운드 중 귀중품을 보관하기에 제격이다.


SB-100S 스탠드백의 소재는 특수소재 UMT무광코팅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마찰력이 적어 감촉이 부드럽고, 특히 오염물질이 묻었을 때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며, 방수 또한 가능하다.


MFS골프의 스탠드백은 깔끔하며, 질리지 않는 블랙과 화이트 투톤으로 출시되었다.


MFS골프 전국 매장 및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는 mfsgolf@mfsgolf.com 또는 대표전화 02) 394-0008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