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장비 THIS WEEK (6/27일)

EVNROLL, PING, TOULON & MORE

2,7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효주 선수 사인된 드라이버 무료 응모하기

EVNROLL ER10 OUTBACK PUTTER


지난 3년간 마이골프스파이에서 진행한 말렛과 블레이드 퍼터 테스트 부문에서 연속 1위를 차지해 온 EVNROLL 퍼터에서 새로운 ER10 OUTBACK 모델이 소개되었다. 


최근 추세에 따라 멀티 소재 말렛 형태로 MOI를 높이고 이븐롤의 특징인 “Sweet face” 그루브를 제공한다. 


사진을 보면, 페이스 부분과 헤드 뒤 양쪽 날개는 항공급 알루미늄을 사용해서 전체 무게를 줄이고 터치감을 증가한 것으로 추측된다.


투어 프로 중, 최근 KLPGA 렉스 톰슨이 이븐롤 퍼터로 우승하면서 많은 골퍼들의 시선을 끌었다.

국내에는 8월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



PING GLIDE 3.0 WEDGE


핑 글라이드 2.0과 포지드 웨지에 이어, 핑 Glide 3.0 웨지가 출시된다. 앞선 모델들이 날렵하게 디자인된 반면, 3.0은 비교적 더 큰 헤드 및 톱 라인을 제공한다. 


특히 58도 모델은 하이 토우 부분과 약간 튀어나온 둥근 리딩 엣지, 그리고 일반 웨지보다 오프셋이 많다.


오리지널 PING EYE2 웨지의 화려한 경력을 아는 골퍼라면 글라이드 3.0 웨지가 핑 아이 2 웨지에 대한 오마주라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현재 핑 투어 스태프들에게만 제공되고 있으며, 판매는 6월 말에 시작될 예정.



TOULON Santa Monica PUTTER


Odyssey는 산타 모니카 (Santa Monica)라는 이름의 최신 툴론 가라지 퍼터 모델을 공개했다.


새로운 퍼터는 이전의 툴론과 다른 원피스형 디자인으로 솔 부분에 있었던 무게 플레이트가 없어졌다. 사틴 브러쉬 마감 및 클래식 헤드 모양과 페이스 전체에 딥 다이아몬드 밀링 패턴(DDM)은 유지된다.  


오디세이 퍼터의 CEO인 Sean Toulon에 따르면, 산타 모니카 퍼터는 대량 생산이 아닌 개인적인 커스텀 모델만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한다.  


오디세이/툴론은 곧 더 많은 퍼터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던 새로운 소재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한다.


출시 날짜와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L.A.B. GOLF - DIRECTED FORCE PUTTER


사진 속의 특이하게 생긴 퍼터는 Directed Force 퍼터라고 불린다. L.A.B. 골프 회사가 개발한 이 퍼터는 몇 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2019년 혼다 클래식에서 아담 스콧이 사용한 모습이 포착돼 골프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 퍼터의 특징은 라이각 밸런스(lie-angle balance)라고 불리는 기술을 사용해서 스트로크 시 발생하는 헤드 회전과 토크를 제거한다고 회사는 말한다.


시장에 나온 기존의 퍼터들은 골퍼의 손으로 인해 퍼터 헤드를 임팩트 시 스퀘어로 유지하도록 해야 하지만, L.A.B. 퍼터들은 별도의 조정 없이 안정성과 볼 방향, 거리 조절이 우수한 진자 같은 스트로크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아래는 회사가 개발한 특별 장치로 다양한 퍼터들의 밸런스를 확인시켜주는 영상이다.


모든 L.A.B. 퍼터는 6061 항공기 알루미늄으로 기계적으로 제작되며, 금속의 불일치를 제거하기 위해 열처리로 가공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