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골프 장비 THIS WEEK [05/04]

MFS골프, 타롯골프, 와이드앵글

4,4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MFS 골프가 스탠드백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납공간과 경량화를 모두 실현한 스포티한 스탠드 백
사전 구매자 100명에 한하여 사전 구매 특가와 함께 이니셜 서비스 무료제공.

출처mfsgolf.com


MFS 골프에서 출시할 예정인 ‘SB-100S는 한국골프환경에 최적화되고,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탠드 백 크기인 8.5인치에 5분할 디바이더(투입구)가 배치되어 편안하게 클럽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스탠드 백을 지탱하는 레그는 초경량,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레그가 사용되어 견고함을 자랑한다. 그리고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한 포켓은 골프볼뿐만 아니라 자동차 키, 시계 등 라운드 후 필요한 귀중품을 보관하기에 제격이다.


SB100S 스탠드 백의 소재는 특수소재 UMT 무광코팅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마찰력이 적어 감촉이 부드럽다. 특히 오염물질이 묻었을 때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며, 방수 또한 가능하다.


한편 MFS 골프 스탠드 백 SB100S 출시 기념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마켓(인터파크, 옥션, G마켓, 11번가, 프라이스 골프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구매하는 골퍼들을 위해 이니셜 서비스를 진행한다. 구매 시 배송 메모란에 원하는 이니셜을 기입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신청이 되며, 스탠드 백 제작을 할 때부터 이니셜 작업이 같이 진행된다.


MFS 골프 스탠드 백 SB100-S는 7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문의는 mfsgolf@mfsgolf.com 또는 대표전화 02) 394-0008



[타롯골프] 천연가죽 골프액세서리, 럭스시리즈 출시

출처tarotgolf.com


요즘 남녀를 불문하고 골프 실력 못지않게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필드 패션이다. 그래서인지 골프 용품 업계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으며 시장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브랜드에 영감을 주고 있는 스컬 모티브는 로고부터 포인트 장식까지 아우르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포츠 웨어에 강한 포인트를 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럭셔리 골프 액세서리 브랜드 타롯골프에서는 천연가죽에 세계적 크리스털 명가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를 접목하여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골퍼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가볍고 부드러운 천연가죽으로 편안한 퍼포먼스를 제공해 멋과 플레이의 시너지 효과
  • 크리스털 마니아가 많은 여성 골퍼를 겨냥해 스와로브스키 스컬 장착


2020SS 출시된 럭스 시리즈는 부드러운 천연가죽에 스웨이드 재질 안감 사용으로 기계를 보호해 주면서도 착용 및 스윙 시 가볍고 불편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합성피혁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움은 물론, 여닫을 때 가죽 사이에 숨겨진 자석으로 퍼포먼스까지 잘 갖추면서도 디자인은 깔끔하다.


요즘 트렌드를 대표하는 블랙, 화이트에 실버와 네이비까지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다양한 거리 측정기가 나오는 만큼 사이즈도 일반, 울트라 사이즈 두 가지가 출시되어 거의 모든 제품에 사용 가능한 올마이티 케이스이다. 럭스 거리 측정기의 경우 스컬 장식을 옵션으로 해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격은 12만 원이다. (옵션 별도)



같은 시리즈로 출시된 럭스 볼 파우치도 함께 코디하기 안성맞춤이다. 화이트 거리 측정기 케이스에 블랙 볼 파우치로 교차 코디해도 좋다. 럭스 볼 파우치는 벨트를 잘 착용하지 않는 여성 골퍼를 위해 원형 카라비너를 장착해 벨트 고리에 편하게 걸 수 있게 디자인되었으며 탈부착 가능하다.


타롯골프 디자이너는 “요즘은 세대를 막론하고 실력은 몰라도 패션에서는 뒤지고 싶어 하지 않아 자신만의 필드 룩에 맞춰 마치 핸드백처럼 거리 측정기 케이스도 컬러별, 스타일별로 갖추고 필드에 나가는 게 트렌드다.”라고 말했다.


2020년 4월 20일 ~ 5월 10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블랙 바이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라 골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추가 정보는 www.tarotgolf.com


와이드앵글, 뉴트로 트렌드 반영한 어글리, 패턴 골프화 3종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유행에 민감한 여성 골퍼를 겨냥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에센셜 하이, 혼디어 로우탑, 플라워 로우탑 등 여성용 골프화 3종을 출시했다.

출처www.wideangle.co.kr


“트렌디한 어글리, 패턴 골프화로 봄 필드 룩 완성하세요”


  • 유 행에 민감한 여성 골퍼 겨냥하여 골프화에 뉴트로 트렌드 접목 
  • 견고한 접지력,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 제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 
  • 어글리, 패턴 등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 활용 가능해 실용적 


패션 업계 전반을 강타한 뉴트로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뉴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건 신발이다. 


의류 아이템은 자칫 촌스럽거나 과한 느낌을 주기 쉬운 데 반해 신발은 부담 없이 포인트로 착용 및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골프업계도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 와이드앵글 에센셜 하이

출처www.wideangle.co.kr


‘에센셜 하이’는 뉴트로 트렌드를 대표하는 어글리 슈즈 디자인을 골프화에 접목했다. 갑피(겉가죽)에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을 갖추었으며,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미드솔(중창) 두께를 달리해 신발 앞뒤 높이 차이를 최소화했다. 밑창은 미끄러움과 흔들림을 방지하도록 제작해 안정감 있는 스윙을 도와준다.


제품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화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다. 키 높이 디자인으로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날씬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 좌) 와이드앵글 혼디어 로우탑, 우) 와이드앵글 플라워 로우탑

출처www.wideangle.co.kr


‘혼디어 로우탑’과 ‘플라워 로우탑’은 뉴트로 감성을 살린 코트화 디자인에 독특한 패턴을 더한 골프화다. 플레이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해 필드 위에서 견고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미드솔(중창)과 밑창에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파일론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진행되는 라운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해 준다.


‘혼디어 로우탑’은 블랙과 화이트를 배색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와이드앵글의 시그니처인 혼디어 패턴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플라워 로우탑’은 유니크한 핑크 컬러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골프화의 기능성을 갖추면서 캐주얼한 디자인을 겸비해 필드와 일상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골프웨어와 일상복의 구분 없이 큐롯, 바지, 원피스 등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각각 블랙과 핑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와이드앵글은 “라운드에서도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뉴트로 디자인의 골프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신제품들은 편안한 착화감과 접지력으로 라운드에서 최상의 플레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일상에서도 활용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wideangle.co.kr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