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장비 THIS WEEK [01/30일]

핑 G710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T400 아이언

1,0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FS 커스텀 클럽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핑의 최신 G710 아이언의 목표는 지금까지 가장 길고 관용성이 좋은 아이언으로 일반 골퍼들에게 골프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라고 한다.

출처Ping.com


볼 속도와 발사 각도를 높이기 위해 매우 얇은 마레이징 스틸 클럽페이스를 사용했으며, 헤드 내부에 배치된 힐/토우 텅스텐 무게로 이전 모델에 비해 MOI가 5% 향상되었다. 

출처Ping.com


G700 모델보다 약간 더 작아진 클럽 헤드의 몸체 또한 임팩트 시 페이스와 함께 약간 플렉스(flex) 되면서 공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검정 PVD 코팅 및 하이드로 펄 (hydropearl) 크롬 피니시로 처리된 G710 표면은 소수성으로 젖은 코스 조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출처Ping.com


스톡 스틸 샤프트는 핑 AWT 2.0(R, S, X)이며, 그래파이트 샤프트는 AWT(SR, R, X), Alta Distanza Black 40, UST Recoil 760 ES SmacWrap(A), UST Recoil 780 ES SmacWrap(R, S)로 제공된다.

출처Ping.com


특히 43g의 핑 Alta Distanza Black 40 샤프트는 스윙 속도가 느린 골퍼에게 더 높은 론치각을 전달하기 위해 보다 능동적인 팁을 가진 가장 가벼운 샤프트다.


기본 그립은 아코스 캐디 골프 프라이드 360 투어 벨벳이며, 3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출처Ping.com


Ping G710 아이언은 4-PW로 제공되며, 유틸리티와 샌드 웨지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스틸 샤프트 가격은 클럽 당 $175, 그래파이트 샤프트는 클럽 당 $190이다. 국내 가격은 미정.


장비병 환자의 놀이터 - 올댓골프 카페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T400 아이언은 중간 스윙 스피드를 가진 골퍼에게 더 많은 비거리 및 관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멀티 소재로 만든 중공 구조 헤드에서부터 샤프트 및 그립까지 모두 클럽헤드 속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매우 가볍게 설계되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타이틀리스트 T400 아이언

출처titleist.com


두툼한 클럽 몸체와 솔 부분은 무게 중심을 최대한 낮게, 뒤로 배치해서 발사각 및 MOI를 극대시켰고, 헤드 내부 가장자리는 고밀도 텅스텐을 배치함으로 관용성과 스핀이 향상되었다.

출처titleist.com


T400 블레이드 길이와 오프셋은 롱 아이언으로 갈수록 약간씩 증가하며 로프트 또한 세트 전체적으로 약간 강하게 제공된다.  


솔 부분은 split sole 디자인으로, 단단하거나 부드러운 코스 상태에서도 공과 더 정확히 임팩트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출처titleist.com


롱 아이언 (5~7번) 클럽페이스는 볼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SUP-10 강철 페이스 인서트를 사용하며, 숏 아이언(8~P) 클럽페이스는 2mm 미만의 "L- face" 고강도 포지드 스틸 페이스가 사용된다.


기본 그래파이트 샤프트는 중/고 탄도의 50g 미쓰비시 Fubuki MV IR 모델이며, 기본 스틸 샤프트는 True Temper AMT Red이 제공된다.


기본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투어 벨벳 360 Lite+(43g).

출처titleist.com


사전 주문과 피팅은 3월 6일부터 북미에서 시작되며, 가격은 스틸 샤프트 클럽 당 $185.50, 그래파이트 샤프트 클럽은 개당 $199.50이다. 국내 가격 미정.

출처titleist.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