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골프 장비 THIS WEEK [06/27]

스릭슨 ZX 아이언, 새로운 테일러메이드 & 캘러웨이 드라이버 모델

13,1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MB PROTO 아이언


USGA 공인 클럽 목록에 새로운 스릭스 아이언 2가지와 중공구조 유틸리티 한 개가 모습을 드러냈다.

SRIXON ZX7

출처사진 - usga.org


회사로부터 아직 자세한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사진으로 봐서 ZX7 모델은 약간 작은 헤드 디자인의 Players 캐비티백 아이언, ZX5 모델은 중급용 캐비티백 헤드로 추정된다.

SRIXON ZX5

출처사진 - usga.org


ZX5 유틸리티는 매우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으로 보이며 스릭슨 라인업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중공구조 아이언이다.

SRIXON ZX UTILITY

출처사진 - usga.org


새로운 ZX 모델들 출시 날짜 및 가격은 미정.


테일러메이드와 캘러웨이도 각자 새로운 드라이버를 USGA 공인 클럽 목록에 올렸다. 아직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아래 사진들로 몇 가지 추정이 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 SIM TOUR

출처사진 - usga.org


SIM 투어 헤드 모델은 기본 사이즈보다 작은 430~440CC로 낮은 MOI와 스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며, 그 외 일반 SIM 모델과 큰 차이는 없다고 한다. 


예를 들어, TOUR 모델의 크라운 부분에는 테일러메이드 회사 로고가 빠졌을 뿐이라고 한다.

캘러웨이 MAVRIK SUB ZERO - LS TRIPLE DIAMOND


한정판으로 출시될 매버릭 SZ LS 다이아몬드 (3-diamond) 드라이버 역시 낮은 스핀과 함께 중립/페이드 무게 세팅으로 설계된 작은 (430~440cc) 헤드다.


SIM 투어 모델과 같이, LS Triple Diamond 모델은 일반 소매점이 아닌 커스텀 피팅용으로 소량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 및 출시 날짜 미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