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느 골퍼의 솔직한 리뷰 - ANEW 로고 패치 파우치

조회수 2020. 8. 1. 20: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드 액세서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파우치
[분양] 세계적인 레지던스 호텔이 속초 앞바다에
반얀트리 그룹이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와 수익을 동시에 누려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클릭 >>>


리뷰어 정보

  • 닉네임: 지****
  • 핸디캡/구력: 10 / 30년
  • 나이/성별: 48 / 남
  • 드라이버 / 7번 아이언 평균: 220m / 145m


제품명 및 스펙

  • ANEW 로고 패치 골프 파우치
  • https://tinyurl.com/y4n4bdst
제품 리뷰


디자인 (8 /10점)


테스트한 제품은 블랙 색상이어서 일단 심플하고 점잖습니다. 어뉴 다른 파우치 제품은 좀 더 화려하고 다양한 징이 박혀있는 모델이 많았지만, 이번 신제품 콘셉트는 모던 클래식인듯하네요. 큰 로고가 한쪽에만 새겨있고, 반대편은 깨끗하게 비어있습니다. 내부는 골프공이나 간단한 액세서리를 굴러다니지 않게 보관하는 매쉬와 밴드로 된 홀더가 있습니다. 큰 주머니 두 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지퍼가 있습니다.


실용성 (8.5 /10점)


골프 파우치 크기는 충분합니다만 일상에서도 남자가 사용하기 괜찮을 듯한 사이즈입니다. 파우치 양쪽 끝에 손잡이가 하나씩 있어서 라운드 시 들고 다니거나 평상시 손목에 걸고 휴대하기 편합니다. 그 외, 사이즈는 큰 편이어서 웬만한 볼 두 슬리브나 생수, 여성 화장품 등 들어가기 넉넉합니다. 파우치 기능면에서는 시장의 수많은 제품들과 크게 다른게 없습니다.


품질 (9 /10점)


처음 상자를 열고 꺼냈을 시, 부드러운 통가죽으로 착각할 정도로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실제로는 PU 소재이라고 하네요. 광택이 나고 매끈한 느낌이 나는 표면입니다. 내구성은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약간 걱정되는 부분은, '모서리나 손톱에 파이치가 긁히면 자국이 쉽게 나지 않을까?'입니다. 그러나 일단 처 인상 및 마감은 아주 고급 져 보입니다.


가격 (8 /10점)


현재 어뉴 공식 스토어에서 138,000원으로 되어있으며, 이 정도 품질이면 충분히 납득이 갈만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 장점 / 마음에 드는 점?


내일모레 50살이 되는 적지 않은 나이 때문에 그런지, 너무 화려한 색상이거나 튀는 디자인이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는데 이 제품은 깔끔하고 심플했습니다. 요즘 인기 브랜드라서 주변 지인들로부터 세련된 제품 들고 다닌다고 칭찬도 받았네요.


▶ 단점 / 개선했으면 하는 점? 


새 제품이라서 그런지 지퍼가 아직 약간 뻑뻑합니다. 사용할수록 나아진다고 하네요. 또한, 물건을 가득 채우지 않으면 세워서 놓을 수 없네요. 그 외, 특별한 단점은 없는 기본적으로 깔끔한 골프 파우치입니다.


▶ 다른 골퍼에게 권할만한 건가요? YES


적당한 가격에 최근 인기몰이 하고 있는 골프 브랜드 제품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크게 눈길 끌지 않고 기본 기능에 충실한 고급 파우치로 적합니다. 


단, 약간 큰 파우치에 속하는 사이즈라고 생각되며 남성에게는 적당하고 여성분들에게는 약간 크게 느껴질 수 있을듯하네요.

ANEW 로고 패치 파우치

88점
출처: allthatgolf,kr
손목에 걸치거나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손잡이로 편하게 사용 가능.
출처: allthatgolf,kr
검정, 화이트 두 가지로 제공되는데 저에게는 블랙이 더 멋져 보였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