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2019 최고 페어웨이 우드 테스트 & 랭킹

올해 당신의 백속에 들어갈 최고의 3번 우드는?

3,4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왕의 귀환 - 매트릭스 OZIK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간다. 오직 Q!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를 실행하는 미국 골프 장비 리뷰 사이트 마이골프스파이닷컴은 올해 총 24개 모델의 페어웨이 우드 클럽을 비교 테스트했습니다.


아래는 마이골프스파이닷컴이 발표한 2019년 최고의 페어웨이 우드 순위입니다.


테스트에 대해


모든 테스트는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마이골프스파이의 독립적인 테스트 시설에서 수행되었으며, 일관성과 테스트 변수를 줄이기 위해 브리지스톤 Tour B330RX 골프공을 사용했습니다.


모든 볼과 클럽 헤드 데이터는 Foresight Sports GCQuad 론치 모니터를 사용하여 수집되었습니다.


   ▶ SHOTS HIT: 4,932 샷

   ▶ TEST TIME: 120 시간

   ▶ TESTERS: 20 명 다양한 나이 및 스윙 속도, 어택 앵글

   ▶ HANDICAP RANGE: +1~9 핸디캡

   ▶ WOODS TESTED: 24개 모델 (로프트 및 라이각은 아래 목록 표시됨)


2019년 페어웨이 우드 1위 - 에픽 SubZero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2019 페어웨이 우드 및 테스트 데이터

자세한 클럽 비교 정보는 차트 클릭


페어웨이 우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추가 사항이 있다.


샤프트 길이


제조사들이 매년 더 많은 볼 속도와 비거리를 약속함에 따라, 클럽 샤프트는 더 길어질 수 있다. 그러나, 샤프트가 길어질수록 일관되게 클럽페이스 중앙을 맞추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2012년 연구 결과, 드라이버 샤프트가 짧아지면 클럽페이스 중앙을 더 일관되게 맞출 수 있다는 결과가 밝혀졌다. 페어웨이 우드도 마찬가지다. 긴 클럽은 클럽 스피드를 높일 수 있지만, 볼 스피드를 높이지 못한다거나 정확성이 떨어진다면 소용이 없다. 


따라서, 페어웨이 우드의 로프트뿐만 아니라 샤프트의 길이에도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자.


샤프트 선택


올바른 샤프트 선정은 어떤 골프 클럽에도 중요하다. 클럽헤드의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샤프트도 각자 독특한 성능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톡 샤프트 옵션은 그리 다양하지 않기 때문에, 피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호젤 조절 기능


모던 드라이버처럼, 많은 페어웨이 우드 또한 조절 가능한 호젤 슬리브를 제공하고 있다. 피팅 전문가의 도움으로 최적화된 로프트와 라이각으로 조절한다면, 유용한 기능을 최대 활용할 수 있다.


올해 톱4 페어웨이 우드 BY 마이골프스파이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