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세계적인 LPGA 프로들의 가방털러 부산까지?!

별들이 모인 2019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로~

20,1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산 일광면에 위치한 LPGA 인터내셔널 부산(구. 아시아드 CC)에 골프계의 별들이 모였습니다.


10/24일~27일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세계적인 여성 골퍼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및 몇몇 유명 선수들의 가방 속도 들여다볼 수 있었답니다.


올댓골프리뷰, 'LPGA 인터내셔날 부산' 대회 코스로!

BMW와 함께 하는 대회로서 VIP 라운지 운영 및 뉴 8-시리즈도 선보인다고 하네요.

유명 선수의 고마운 초대로 연습 라운드 중 관람할 수 있게 해 준 소중한 패스!


세계 톱 30 랭킹 중 26명이나 참가하는 프리미어 골프 이벤트로 총 84명의 선수가 우승 상금 $2,000,000 달러를 놓고 경쟁하게 되네요 (우승자는 $30만 달러).


연습 그린이지만, 하나같이 모두 자신의 실력을 더 갈고닦고 신중히 연습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저희는 10/22 화요일에 코스를 방문했는데, 선수들의 자유 연습 라운드는 월/화, 프로암은 수요일, 본 대회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연습 그린에는 다양한 골프 브랜드 회사들의 퍼터들이 진영 되어 있어서, 프로들과 캐디들이 자유롭게 시타하고 제품에 대해 문의할 수 있네요. 마음에 드는 제품도 필드 테스트하러 가지고 나가기도 하고, 자신에게 맞는 사양으로도 피팅을 부탁하기도 합니다.


캐디들과 코치, 그리고 브랜드 매니저들의 시선 아래에 모든 동작이 관찰 및 분석되네요.

역시 퍼팅은 돈! 많은 프로들이 특히 퍼팅에 대해 각별히 신경 쓰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장신의 스웨덴 선수 Anna Nordqvist 선수의 가방 속에는 최신 아이언 및 퍼터 한가득! 전문 피터의 조언을 구하고 있네요.

Nordqvist 선수의 커스텀 퍼터 샤프트를 자세히 보니, OZIK (오직)이라는 한글이 보여서 뿌듯했습니다.^^

한진선 프로님과 장하나 프로님의 해맑은 모습!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 올리시길!

캐나다 No.1 선수인 Brooke Hendenson으로부터 사인! 무거운 가방을 메고 있어도 전혀 내색하지 않고 여러 명을 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최근 우승한 박교린 프로님과, 홀인원으로 명품차를 받는 행운을 누린 이가영 프로님도 사인 겟!

Brittany Altomare 선수의 아름다운 미소가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퍼터의 선호도가 분명하셨던 김아림 프로님. 수만 달러가 한 퍼트에 좌우되는 게임이니, 당연히 신중하게!

자랑스러운 월드 No.1 고진영 선수의 백이 위엄 있게 연습그린 한쪽을 지키고 있네요.

이민지 프로님 가방도 곧 올댓골프에서 털으러 가야 하는데...^^

정말 세계적인 선수들의 분신 같은 장비들이 주변에 늘비하게 놓여 있어서, 장비병 환자인 저에게는 호흡 곤란이...

김민선5 프로님 가방도 먼발치에서 보이고...

저의 이날 기분을 잘 표현하는 사진이랄까요? ㅎㅎ 입이 잘 다물어지지 않았다는.

10/24~27일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시간 되는 분들은 가셔서 우리 멋진 선수들을 우승을 응원하자고요~

그리고... Coming SOON!

LPGA 선수를 상대로 "올댓골프 가방털기"도 성공했답니다! 곧 공개하고 멋진 사인 아이템도 이벤트 상품으로 드리겠으니 기대해주세요^^

[영상 스케치] 2019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