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이컬러랩

초록 컬러 테라피_토요일에는 아이처럼 쉬어가요

요일병에 시달리는 어른들을 위해

6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힘든 주5일 근무를 마치면 토요일이 돌아옵니다. 토요일에 무엇을 하고 싶은가요? 

 

일에 지친 우리는 "토요일이 되면~"하며 주말만 기다리지요. 

아이였던 시절 "어른이 되면~"하며 스무살이 될 그날만 기다렸던 적이 있었나요? 어른이 되면 다 할 수 있을것 같았는데 말이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방콕을 종일 누워있고 싶은 지친 어른들을 위해 휴식같은 초록색 선물을 가지고 왔는데요. 

로알드 달 (Roald Dahl) 원작인  마틸다 뮤지컬 OST중 한 곡 "When I grow up"입니다.

뮤지컬 마틸다 "When I grow up"

무대 배경은 숲에 있는 듯 온통 초록 빛으로 가득차 있었고 아주 긴 그네가 등장합니다. 아이들이 천진난만하게 어른이 되면 하고 싶은 일들을 나열하며 노래를 부르며 멋진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어른이 되면 하고 싶었던 휴식같은 어른 놀이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달콤한 추억의 사탕 잔뜩 먹어보기

"내가 어른이 되면 매일 사탕을 먹으면서 출근할 수 있을 거야."
충치생긴다고 항상 마음껏 먹지 못했던 사탕을 출근하면서 매일 먹겠다던 추억 사탕들 기억나세요? 신호등, 눈깔사탕, 돌사탕, 알사탕, 청포도 등등 우리를 스쳐간 달콤한 사탕으로 추억을 맛보는 주말 어떠세요?

눈이 네모가 될 때까지 만화영화 보기

어릴 때는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어린이가 되어야 해서 안되고 청소년때는 공부해야 되서 금지1호였던 TV. 추억의 만화와 함께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 보세요.

해가 높이 뜬 다음에 일어나기

"매일 밤 늦게 잘거야
그리고 잠에서 깨는 건 해가 높이 뜬 다음일 거야."
그렇지만 어른이 되어도 해가 높이 뜬 다음까지 잘 수 있는 요일은 정해져 있어요. 바로 노는 토요일! 게을러도 괜찮은 하루의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눈부신 햇살 아래 누워 있어보기

아직은 낮이 따뜻하고 초록기운이 땅에 남아 있지요. 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서 바깥 공기와 햇살과 초록 자연을 몸과 마음에 충분히 담아주세요. 회색 겨울을 지낼때 꺼내어 볼 수 있도록 말이에요.

초록은 눈과 마음에 편암함을 주는 휴식의 컬러입니다. 초록색은 균형이 무저닌 감정을 진정 효과가 있어요. 특히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의 이완에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우리가 쉬고 싶을때 초록 담은 자연을 찾는 거에요. 지칠때로 지친 토요일 눈을 편하게 해주는 초록색을 만나 보세요.

‘어른이되면(When I grow up)' OST는 국내공연 풀버전은 보기 어려워 영국버전으로 준비했어요. 


뮤지컬 마틸다 "When I grow up"


날이 좀 쌀쌀해졌지만 아직 낮에 태양의 온기가 있어 바깥 활동하기 좋은 주말이에요. 따뜻한 주말 낮에 초록색 나무가 보이는 한적한 놀이터에 나가 그네를 타며 음악과 초록빛으로 힐링해보세요.   

작성자 정보

마이컬러랩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