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니커즈도 뉴트럴이 대세! 4월 셋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조회수 2021. 4. 12.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날씨에 찰떡같이 잘어울리는 뉴트럴 컬러 스니커즈를 만나보자!


포근한 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스니커즈도 밝은 컬러를 가진 녀석들이 인기입니다.


이에 맞춰 스니커즈 시장도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 스니커즈와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전략적으로 밀고 있죠.


봄을 닮은 밝고 쾌활한 컬러를 가진 스니커즈들이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녀석들일까요? 지금 바로 만나봅시다.


출처: 무신사 스토어
1. 살로몬 스포츠스타일 'XA 프로 1'


발매일: 4/12 (월)

가격: 19만 5천 원


기능성 스니커즈의 대명사 살로몬 스포츠스타일에서 신상 스니커즈 'XA 프로 1'를 선보입니다.


2001년에 출시했던 살로몬의 'XA PRO'의 모델을 시대에 맞춰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녀석인데요. 


트레일 러닝 스니커즈 특유의 화려한 컬러 조합과 뛰어난 통기성을 지닌 메쉬 소재가 특징입니다.



여기에 쿠셔닝이 뛰어난 EVA 미드솔을 장착해 발에 부담이 적습니다. 장시간 러닝을 해도 피로도가 적죠.


블랙&마그넷&레이싱 레드, 카키&아쿠아 그레이&에쉴리 블루&아틱 아이스, 화이트&루나 락&클레마티스 블루, 화이트&바닐라&아쿠아 그레이 등 총 5가지 컬러로 완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습니다.


가격은 19만 5천 원이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Laptrinhx
2. 아디다스 이지 500 하이 '프로스티드 블루'


발매일: 4/12 (월)

가격: 28만 9천 원


이지부스트 500 하이 모델의 새로운 컬러 '프로스티드 블루'스니커즈가 발매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시원한 블루 컬러를 넣은 것이 가장 큰 특징. 여기에 네오프렌, 메쉬, 스웨이드 등 여러 소재를 혼용한 것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어글리 스니커즈 답게 뭉뚝하고 투박한 실루엣을 가졌으며, 슈레이스는 스토퍼를 통해 쉽게 조절할 수 있죠.



출처: flightclub
출처: flightclub


이지 500 스니커즈는 아디다스의 대표 미드솔 소재인 부스트 폼이 적용되지 않아 '부스트'라는 이름은 안 붙습니다.


하지만, 탄성과 반발력이 좋은 '아디프린'이라는 기술을 넣어 굉장히 편안하죠. 일각에선 부스트보다 좋은 평을 받기도 합니다.


아디다스 이지 시리즈에서 보기 힘든 블루 컬러를 넣은 이 녀석. 금일 12일 발매하며 가격은 28만 9천 원입니다.


출처: 나이키 코리아
3. 나이키 에어 조던1 '하이퍼 로얄'


발매일: 4/14 (수)

가격: 19만 9천 원


나이키 최고의 스니커즈 중 하나라 불리는 에어 조던1. 요즘 날씨와 어울리는 컬러로 채색한 '하이퍼 로얄'을 발매합니다.


스웨이드 소재가 주로 사용된 이 녀석은 옅은 블루 컬러를 띄고, 측면 스우시는 그레이 컬러로 완성했습니다.


출처: 나이키 코리아
출처: 나이키 코리아


스웨이드라는 소재 특성상 약간 빈티지하게 워싱된 듯 보여 느낌이 굉장히 멋스럽습니다.


부드러운 컬러웨이인 만큼 요즘 같은 봄에는 물론 곧 다가올 여름에도 엄청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은 19만 9천 원이며, 오는 14일 래플 형식으로 발매합니다.


출처: 무신사 스토어
4. 아식스 FN1-S 젤-님버스 22 W
출처: 무신사 스토어


발매일: 4/14 (수)

가격: 16만 9천 원


아식스는 불가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키코 코스타디노브를 영입해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협업으로만 뭉치던 사이에서 아예 한솥밥을 먹게 된 이 둘은 협업 컬렉션 못지않은 멋진 스니커즈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주에는'FN1-S 젤-님버스 22 W'라는 신상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출처: 무신사 스토어
출처: 무신사 스토어


이 녀석은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 젤-님버스22 기본 베이스로 완성했으며, '퓨쳐 테크'라는 주제로 디자인했습니다.


주제에서 알 수 있듯 미래지향적인 컬러웨이가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아식스만의 핵심 시스템인 젤 쿠션을 더해 기능성을 향상시켰죠.


독특한 스니커즈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확인해야 할 이 녀석. 오는 14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발매합니다. 가격은 16만 9천 원.


출처: 나이키 코리아
5. 나이키 덩크로우 우먼스 '포톤 더스트'


발매일: 4/16 (금)

가격: 11만 9천 원


봄과 잘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나이키 덩크 스니커즈가 발매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나이키 덩크로우 '포톤 더스트'.


심플한 뉴트럴 그레이 컬러를 채색해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이런 연한 그레이 컬러는 호불호가 적죠. 


설포 부분과 토 박스는 화이트 컬러로 완성해 더욱더 시각적인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출처: 나이키 코리아


이 녀석은 우먼스 사이즈로 발매해 일반 덩크 스니커즈보다 발볼이 약간 좁습니다. 남성 분이라면 5mm 정도 크게 신는 편이 좋습니다.


덩크 로우 ‘포톤 더스트’의 국내 발매일은 4월 16일이며, 가격은 11만 9천 원입니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