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6월 네 번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다시 돌아온 업템포와 엄청난 인기가 예상되는 덩크 로우가 이번 주 발매한다!

5,2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계적으로 번진 반 인종차별 시위의 여파로 심심했던 스니커즈 시장. 이번 주는 모처럼 활기를 띠는 한 주가 될 전망입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Dunk Low), 이지 퀀텀(Yeezy Quantum) 등 인기 모델들이 이번 주 발매를 앞두고 있기 때문.


6월 네 번째 주를 장식할 스니커즈 6가지를 소개합니다! 지금부터 주목하세요.


하트파워
1. 나이키 덩크 로우 SP '챔프 컬러'


발매일: 6/12 (금)

가격: 11만 9천 원


옐로우&그린, 화이트&레드, 오렌지&블랙 3가지 컬러로 구성한 '서머 덩크팩'의 마지막 모델 나이키(NIKE) 덩크 로우 SP '챔프 컬러'가 이번 주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진한 네이비 컬러와 산뜻한 오렌지 컬러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이 컬러웨이는 미국 버지니어 대학교 농구팀의 유니폼 색상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서머 덩크팩'은 이 녀석을 끝으로 더이상 발매하지 않지만, 나이키가 올해 덩크 시리즈를 주력으로 밀고 있는 만큼 덩크는 앞으로 계속 나올 예정입니다. 


앞으로 어떤 덩크들이 발매할지 지켜보는 것도 스니커즈 마니아에게 재밌는 포인트가 될 거 같습니다!


2. 나이키 에어 모어 업템포 ‘IN YOUR FACE’


발매일: 6/23 (화)

가격: 18만 9천 원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나이키의 업템포(Uptempo)시리즈. 2014년 지드래곤(G-dragon)을 필두로 수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독식하며 대히트를 기록했죠.


지금은 그 시절 정도의 인기는 아니지만, 아직도 마니아들 사이에선 인기 스니커즈로 꼽힙니다.



업템포는 90년대 유명 농구 선수인 스카티 피펜(Scottie Pippen)이 신던 스니커즈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에 발매하는 업템포는 어퍼 전체는 화이트 컬러로 완성하고, 옆면에는 블랙 컬러의 ‘AIR’ 가죽 패치를 넣었습니다. 20년 전 그가 신었던 업템포의 디자인을 그대로 복각한 것!


이 녀석은 오는 6월 23일 오전 10시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발매합니다.


3. 에어 조던 3 '블루 시멘트'


발매일: 6/23 (화)

가격: 22만 9천 원


에어 조던(Air Jordan) 3의 새로운 컬러 '블루 시멘트'가 발매합니다.


에어 조던 3는 정말 의미가 있는 모델입니다. 이 녀석이 없었다면 지금의 에어 조던 시리즈는 존재하지 않았죠. 


왜냐고요?


마이클 조던(Micheal Jordan)이 아디다스(ADIDAS)로 둥지를 옮기려 할 때, 나이키가 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나이키에서 특별히 만든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그야말로 역사적인 모델.



이 녀석의 공식 명칭은 ‘블루 시멘트’. 신발 앞쪽 코끼리 패턴을 감싼 토캡 보이시죠? 


저 토캡의 정확한 컬러 이름은 '시멘트 그레이'입니다. 여기에 갑피에 쓰인 블루 컬러가 합성어처럼 합쳐져 '블루 시멘트'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모델처럼 나이키의 신발들은 디자인이나 컬러링에서 모티프를 얻어 애칭을 짓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스토리가 담긴 스니커즈를 좋아한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녀석이 아닐까 싶네요.


4. 아디다스 이지 퀀텀 '바륨'


발매일: 6/25 (목)

가격: 32만 9천 원


지난 2월 미국 프로 농구 NBA 올스타전 기간에 첫선을 보였던 아디다스 이지 퀀텀(Yeezy Quantum)이 새로운 컬러 '바륨(Barium)'을 발매합니다.


연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합금의 재료로 쓰이는 금속인 바륨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모델은 스니커즈가 아닌 실제로 코트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농구화'입니다.


그럼에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재귀 반사 소재를 사용해 프로 농구 선수들은 물론 스니커즈 마니아에게도 큰 인기죠.


오는 25일 오전 8시 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몇몇 국내 편집숍에서 발매합니다. 


5. 아디다스 슈퍼스타 '젤리'


발매일: 6/24 (수)

가격: 120달러 (한화 약 14만 원)


아디다스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슈퍼스타 젤리(Super Star Jelly)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속이 훤히 비치는 투명 아크릴 소재로 완성한 것이 특징. 


여기에 솔라 옐로, 베이퍼 핑크, 세미 솔라 핑크, 퍼플 틴트 컬러를 넣어 비비드 한 색감을 자랑합니다.



일반 슈퍼스타 스니커즈보다 미드솔을 조금 더 두툼하게 완성해 약간의 키 높이 효과를 줍니다.


갑피가 투명한 만큼 양말 컬러에 따라 오묘한 색감을 낼 수 있는 것도 장점.


오는 24일 해외에서 먼저 발매하며, 국내 발매 일정은 7월 초로 잡혀 있습니다.


6. 타미 힐피커 풋웨어 '디그레이드'


발매일: 6/24 (수)

가격: 18만 8천 원


타미힐피거 풋웨어(TOMMY HILFIGER FOOTWEAR)가 무신사와 협업한 '디그레이드(Degrade)'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뜨거운 태양을 연상시키는 레드, 오렌지 그러데이션으로  장식한 갑피가 가장 큰 포인트! 


투박한 디자인, 두툼한 미드솔을 가진 어글리 슈즈로 요즘 트렌드에도 잘 맞습니다.



화이트, 블랙 컬러 두 가지로 발매하는 이 녀석은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래플 형식으로 발매하는데요.


응모 기간은 23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수요일 오전 10시까지.


당첨자 발표는 24일 수요일 오전 11시이며, 당첨자 구매 가능 기간은 24일 수요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투표하기

투표 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