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5월 네 번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스니커즈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거물급 아이템이 몰려온다!

1,9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5월 네 번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되었던 스니커즈 시장이 조금씩 활기를 찾고 있습니다. 거물급 스니커즈들이 하나씩 하나씩 공식 발매일을 확정 짓고 있기 때문인데요.


상황이 어떻게 급변할지는 미지수이지만, 남은 기간 동안 발매될 스니커즈들은 그동안 심심했던 스니커즈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충분합니다.


그럼 어떤 녀석들이 있는지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격한 만세
1. 나이키 덩크 로우 SP ‘BRAZIL’


발매일: 5/21 (목)

가격: 11만 9천 원


올해 나이키(NIKE) 덩크(Dunk)의 유행이 다시 찾아왔죠. 그 인기에 기름을 부어줄 '서머 덩크팩'의 첫 번째 주자 나이키 덩크 로우 SP '브라질'이 오늘 발매됩니다.


브라질 국기를 상징하는 컬러, 그린과 옐로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죠.


2000년에도 '브라질'이라는 이름의 덩크 로우가 발매되었던 적이 있는데요. 20년이 지나 슈레이스, 옆면 스우시 컬러만 바꿔 재탄생 했습니다.



여름 날씨와 어울리는 컬러웨이라 그런지 마니아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입니다. 온 가족이 신을 수 있도록 토들러 사이즈도 발매된다고 하네요.


나이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여러 스니커즈 편집숍에서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나이키 킬샷 OG ‘GYM RED’


발매일: 5/22 (금)

가격: 10만 9천 원


나이키의 가장 대중적인 스니커즈 중 하나인 킬샷(Killshot)의 오리지널 버전이 발매됩니다. 군더더기 없는 무난한 디자인과 날렵한 실루엣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죠. 


킬샷은 어느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녀석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해외 스니커즈 편집숍에서는 네이비, 그린 컬러도 동시에 발매하지만 국내는 레드 컬러만 발매됩니다.



사실 킬샷보다 킬샷2가 더욱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외관의 차이점은 거의 없으나 소재, 미드솔의 컬러가 다릅니다. 


킬샷2는 브라운 컬러의 고무솔을 일컫는 검솔(Gumsole)을 사용하죠.


특히 미국 캐주얼 브랜드 제이크루(J.CREW)와 협업한 킬샷2는 언제나 인기가 많습니다. 


3. 나이키 에어 조던 11 ‘GYM RED’


발매일: 5/23 (토)

가격: 259달러 (한화 약 31만 9천 원)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컬러 조합의 에어 조던 11 로우(Air Jordan 11 low)가 발매됩니다. 


역대 최고의 에어 조던 11을 논할 때 항상 거론되는 모델인 콩코드(Concorde), 블랙 레드를 섞은 브레드(Bred) 모델이 적절히 합쳐진 에어 조던 11 '짐레드'가 그 주인공인데요. 


최근 나이키가 내놓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실패가 잦은 편이지만, 이 녀석은 그럴 일이 없을 거 같습니다.



오는 23일 미국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와 해외 스니커즈 편집숍 몇 군데에서 추첨을 통해 발매합니다.


아쉽게도 국내 발매는 공식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6월 중순쯤 될거란 루머만 있을 뿐이죠. 하루빨리 국내에도 발매되길 기대해봅니다.


4. 이지부스트 700 MNVN '트리플 블랙'


발매일: 5/23 (토)

가격: 28만 9천 원 


올 블랙 컬러로 무장한 이지부스트 700 MNVN '트리플 블랙'이 재발매 됩니다. 


옆면에 리플렉티브 소재로 새긴 '700'이라는 프린팅이 매력 포인트. 이지 부스트 시리즈 중에서도 유독 굽이 높아 인기가 많은 녀석이죠.



한 가지 재밌는 점! 이 스니커즈의 디자이너는 나이키 에어 맥스 97(Nike Air Max97)을 디자인한 크리스찬 트레서(Christian Tresser)라는 사실입니다.


오는 5월 23일 오전 8시. 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등급이 높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발매합니다.  


5. 앤더슨벨 X 우포스 오리지널 샌들


발매일: 5/25 (월)

가격: 6만 8천 원


여름만 되면 엄청난 수요를 자랑하는 우포스(OOFOS)의 조리! 이번 20 S/S 시즌을 맞이해 국내 캐주얼 브랜드 앤더슨벨(ANDERSSON BELL)과 협업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우포스는 자동차 타이어를 만들 때 쓰는 고무를 사용해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이 조리는 앤더슨벨의 감성이 담긴 세라믹 구슬 장식을 옆면 구멍 끼운 것이 특징!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은 21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24일 일요일 자정까지. 응모 결과는 25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발표됩니다.  


당첨자는 25일 월요일 오후 12시 부터 28일 목요일 자정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수량은 170족 한정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6. 리복 X 크로맷 ‘직 키네티카’


발매일: 5/22 (금)

가격: 13만 9천 원


패션 브랜드 크로맷(CHROMAT)이 리복(REEBOK)과 협업을 진행합니다. 베이스로 활용된 모델은 직 키네티카(Zig Kinetica). 


직 키네티카는 추진력을 높인 지그재그 모양의 아웃솔과 바람이 잘 통하는 메시 갑피가 장점인 스니커즈입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패션 브랜드 크로멧. 과감하게 소재를 사용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크로맷은 이미 리복 퓨리(Fury), 솔 퓨리(Sole fury) 모델과 협업한 이력이 있습니다. 벌써 세 번째 만남이죠.


이번 협업 스니커즈는 총 3가지 컬러로 발매됩니다.


7. 컨버스 X 스쿠비 두 컨버스 척 70 하이


발매일: 5/19 (화)

가격: 100달러 (한화 약 12만 2천 원)


컨버스(CONVERSE)가 애니메이션 <스쿠비>의 개봉을 기념하는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바로 척 70 하이를 베이스로 한 '스쿠비 두' 협업 스니커즈!


간결한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완성했으며, 바깥쪽 옆면에 자리한 스쿠비 두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정말 귀엽습니다.



푹신푹신한 느낌을 주는 오쏠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사용해 편안함까지 갖췄습니다. 협업을 상징하는 프린팅도 들어가 있죠.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거나, 깜찍함이 묻어나는 스니커즈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투표하기

투표 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