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4월 넷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조회수 2020. 5. 12. 14: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주에도 우리의 지갑을 위협할 스니커즈는 계속 발매됩니다!

4월 넷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이번 4월 넷째 주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거물급 스니커즈 발매 소식 없어 쉬어가는 느낌의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대됨에 따라 스니커즈 매출이 떨어지고, 덩달아 새로운스니커즈의 발매 역시 연기되면서 생긴 현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 브랜드에서는 신상 발매보다 할인 프로모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눈이 번뜩 뜨이는 발매 소식은 없지만, 호시탐탐 우리의 지갑을 노리는 스니커즈 발매는 계속됩니다. 지금 바로 살펴보시죠!


출처: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1. 에어 피어 오브 갓 1 트리플 블랙


발매일: 4월 25일

가격: 39만 9천 원


럭셔리 스트릿의 선두주자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의 디자이너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와 나이키의 협업 스니커즈인 에어 피어 오브 갓 1(Air Fear Of God 1)입니다.


2018년 12월 첫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되고 있는 녀석이죠.

   

출처: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이번에 나오는 컬러는 바로 트리플 블랙. 이름 그대로 스니커즈 전부를 까맣게 칠해 중후한 매력을 뽐냅니다.


뜨거운 인기몰이가 예상되는 이 녀석은 오는 25일 온라인 드로우를 통해 발매됩니다. 응모 기간은 25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딱 한 시간 동안만 응모할 수 있으니 알람을 꼭 맞춰 두세요!


출처: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2. 나이키 에어 조던 3 '유나이티드'


발매일: 4월 20일

가격: 23만 9천 원


나이키 에어 조던 3(AIR JORDAN 3)의 새로운 컬러가 발매됩니다. 


바로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Micheal Jordan)의 친정팀인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의 메인 컬러인 레드, 블랙으로 완성한 유나이티드(UNITED)가 그 주인공입니다.


출처: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에어 조던 3의 상징인 코끼리 패턴도 토캡과 뒤축에 빠지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점프맨 로고가 아닌 나이키 스우시 로고를 넣은 것도 주목할만한 포인트.


어린이용, 유아용까지 발매되어 패밀리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발을 보호해야 하는 농구화답게 전체적으로 두툼해 반 치수 정도 크게 신어야 불편함 없이 신을 수 있습니다.


출처: Yeezymafia
3. 이지 부스트 700 MNVN '포스포' & '본'


발매일: 24일(포스포), 25일(본)

가격: 220달러 (한화 약 27만 원)


매주 꾸준하게 여러 모델을 발매 중인 아디다스(ADIDAS)의 이지부스트(Yeezyboost)입니다. 


이번 주에는 이지부스트 700 MNVN '포스포(Phosphor)'와 '본(Bone)'이 그 주인공인데요.


'포스포'라는 이름의 스니커즈는 연한 네온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본'은 이름 그대로 뼈의 색을 연상케 하는 밝은 아이보리 컬러로 완성했습니다.



이 두 녀석은 각기 다른 도시에서 다른 날짜에 발매됩니다. 


'포스포'는 오는 24일 도쿄와 런던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본'은 이튿날 25일 LA, 파리, 상하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국내 발매 일정은 미정이며, 발매하는 도시가 정해진 만큼 국내 발매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 보입니다.


출처: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4. 아디다스 슈퍼스타 X 걸스 아 어썸


발매일: 4월 22일

발매가: 11만 9천 원


아디다스와 덴마크 코펜하겐의 위치한 미디어 브랜드 '걸스 아 어썸(GIRLS ARE AWESOME)'의 협업 슈퍼스타입니다.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관계인 '걸스 아 어썸'은 전 세계 여성의 인권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출처: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밝은 코럴 컬러의 힐컵과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의 삼선 스트라이프의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봄에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이 눈에 띕니다.


스니커즈를 편하게 신고 벗게 도와주는 힐탭에 걸스 아 어썸의 로고를 넣어 매력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이 스니커즈는 어린이용 사이즈를 포함해 패밀리팩으로 발매됩니다.

 

출처: 리복 무신사 스토어
5. 리복 피한런 5.0


발매일: 4월 20일

발매가: 6만 9천 원


리복(REEBOK)의 20 S/S 시즌 새로운 스니커즈인 피한런 5.0(Pheehan Run 5.0) 입니다. 


가벼운 EVA 소재의 미드솔을 사용해 러닝 스니커즈의 필수 요소인 경량성을 극대화한 녀석이죠. 


어퍼 부분에 바람이 잘 통하는 메시 소재를 활용해 통풍성도 뛰어납니다. 



잘 만든 러닝 스니커즈는 가격이 비싼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이 녀석은 6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엄청난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하며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했습니다.


출처: 뉴발란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6. 뉴발란스 X 리바이스 NB1300


발매일: 4월 24일

발매가: 27만 9천 원


두 차례나 발매가 밀렸던 뉴발란스(NEW BALANCE)와 리바이스(LEVI'S)의 협업 스니커즈가 드디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번 협업에 베이스 스니커즈로 쓰인 건 NB1300. 올해 35주년을 맞는 모델이죠. 이를 기념해 리바이스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출처: 뉴발란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의 협업인 만큼 역시 데님 소재가 사용되었는데요. 


어퍼와 설포에 셀비지 데님을 넣어 완성했습니다. 스웨이드 소재와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오직 온라인 선착순 발매만 이뤄지며, 1인 1족 구매가 가능합니다.  큰 인기가 예상되는 만큼 쉽게 구하긴 어려워 보입니다.


출처: 컨버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7. 컨버스 X 스펜서 멕멀렌 척 70


발매일: 4월 23일

발매가: 11만 5천 원


괴짜 래퍼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는 컨버스(CONVERSE)와 오랜 기간 협업하며 좋은 유대 관계를 이어가고 있죠. 


그와 컨버스가 새로운 프로젝트인 '아티스트 시리즈'로 다시 한번 손을 잡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 아티스트들을 지지하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선정해 컨버스와의 협업할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대망의 첫 번째 주인공은 미국 LA 출신 화가 '스펜서 멕멀렌(SPENCER MCMULLEN)'. 그의 익살스럽고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담긴 척 70이 발매됩니다.


컨버스 코리아 온라인 회원 전용으로 발매되는 척 70은 1인 1족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로 5단위 사이즈는 발매되지 않습니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더 많은 스니커즈 소식과 다양한 스니커즈를 쇼핑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