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지금 리메이크 드라마 열풍!

조회수 2018. 10. 8. 1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반기를 점령하고 있는 리메이크 드라마
어느덧 2018년도
하반기에 접어들었다는 사실!
(시간 넘나 빠른 것)
그리고 올해 하반기에는
'대박' 리메이크 드라마 라인업이
아주 줄줄이 잡혀있다고 하는데...!!
2018년 하반기부터
2019년 초까지 살펴보는
리메이크 드라마 라인업★

독특한 스토리에 잔잔한 감성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풀어낸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영화와 드라마 모두 진정한 사랑은 겉모습이 아니라 내면이라는 맥락은 같지만, 분위기는 전혀 다른데요~


영화는 남주인공의 얼굴이 매일 변하는 설정이라면, 드라마는 여주인공이 한 달에 한 번 일주일 동안 얼굴이 변한다는 설정이죠!


영화와 드라마를 비교하는 것도 작품을 감상하는 하나의 방법!!


지난 3일 시작한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은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


일본 드라마는 방영 후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등 8관왕을 기록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는데요!


한국에서는 원작을 다르게 해석하기보단 원작을 충실하게 구현하고, 캐릭터의 장점을 살리려 노력했다고 하니, 원작을 생각하며 일단 믿고 보는 시청자들도 많을 것 같네요~


'최고의 이혼' 또한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믿고 보는 차태현과 배두나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뜨거운데요~


특히 기혼, 미혼, 비혼 등 현실 문제를 담아 같이 산다는 것, 남에 대해 배려하는 것 등을 폭넓게 다룰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공감을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신하균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8년 11월 방송 예정인 '나쁜형사'! '나쁜형사'는 영국 드라마 '루터(LUTHER)'를 리메이크한 작품인데요~


연쇄 살인마보다 더 나쁜 형사와 매혹적인 천재 여성 사이코패스의 위험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주인공 '존 루터'역을 신하균이 어떻게 소화해낼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는 부분!


신하균뿐만 아니라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이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라고 하니 한껏 기대하며 방송 전까지 '루터'를 정주행 하는 것도 좋겠죠?


영화 '광해'는 역대 박스오피스 9위에 오를 만큼 흥행에 성공한 영화로, 2012년 대종상 영화제에서 감독상, 최우수작품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등 15개 부문에서 수상한 대작이죠!


이런 '광해'가 드디어 드라마로 리메이크된다는 사실! 게다가 광해군 역할에 배우 여진구가 캐스팅되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임금의 자리가 권력을 휘두르는 자리가 아닌 희생의 자리라는 것을 보여 줄 예정이며, 임금 이헌과 광대 하선, 왕비 소운의 삼각관계 멜로드라마를 극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라고 하니 2019년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하반기 라인업
너무 알찬 거 아니냐구!!!
드라마 보면서
2018년도 즐겁게 마무리 하자구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