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카카오뮤직

슈퍼스타 브루노 마스가 돌아왔다

KAKAO SPECIAL PAGE

20,0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워너뮤직
데뷔 1년 만에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 등극
최연소 미국 슈퍼볼 하프타임 쇼 퍼포머 (1억 1530만명 시청)
수 차례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과 후보 등극
2집, 2013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
2014년 첫 내한공연 티켓 오픈 1시간 만에 매진

하지만

이 모든 영광에도 불구하고 브루노 마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들은 바로~~


#로맨틱 #달달 #매력 폭발 #흥부자 #복고 리듬 #세련된 멜로디 #스웩 #반짝반짝 #So Hot #So Sexy!!!

아니겠어요?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슈퍼스타! 개인적으로는 초절정 섹시 가이!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무려 4년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24K Magic]으로 돌아왔습니다.


90년대 바이브! 올드스쿨의 부활 [24K Magic]

더 좋은 곡들을 쓰고, 더 나은 쇼들을 선보이고, 더 멋진 뮤직 비디오를 만들고 싶어요. 다음 앨범은 첫 번째와 두 번째보다 훨씬 나은 앨범이 되길 바라요.

출처멜론뮤직

롤링 스톤 선정 '2016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20'에 뽑히며, 브루노 마스의 강한 열망과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탄생한 3집 [24K Magic]. 제목부터 블링블링한 이번 앨범은 그가 사랑하며 듣고 자랐던 90년대 올드스쿨 감성을 그루브하게 부활시키고 있습니다.

출처워너뮤직

한 편의 영화처럼 만들고 싶었다는 그는 1번부터 9번 트랙까지 순서대로 작업했는데요. 90년대 바이브라는 하나의 연결고리 아래 R&B, 펑크, 힙합,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를 관통하며 완벽한 컨셉을 지닌 앨범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래서 ‘Finesse’, ‘Perm’, ‘Too Good To Say Goodbye’ 등의 곡에서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제임스 브라운(James Brown)’, ‘베이비 페이스(Babyface)’ 같은 90년대 뮤지션들이 떠오르는 건 당연하지요.

출처워너뮤직

브루노 마스가 직접 여는 파티의 초대장

[24K Magic]을 단지 브루노 마스의 새 싱글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이 곡을 내가 여는 파티의 초대장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출처Bruno Mars - 24K Magic [Official Video]

발매하자마자 '빌보드 핫 100' 5위에 오른 첫 싱글 '24K Magic'은 브루노 마스의 전매특허인 화려하면서도 펑키한 사운드의 절정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역시 흥겹고 즐거운데, 아름다운 여인들과 함께 신나게 파티를 즐기는 그의 출중한 댄스 실력도 감상할 수 있지요.

이 외에도 명품 드레스가 바닥에 떨어진(?) 므흣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가사와 로맨틱한 목소리가 절묘한 'Versace on the Floor', 베이비페이스 덕분에 완성할 수 있었던 'Too Good To Say Goodbye'까지 대중성은 물론이고, 전곡이 하나의 작품으로서 정교하게 완성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힘든 세상을 잠시라도 잊고 즐기게끔 하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어요.

출처워너뮤직

우리를 설레게 할 브루노 마스의 화려한 파티 초대장 [24K Magic]과 함께 우리가 사랑했던 그 시절처럼 마음껏 사랑하고, 마음껏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