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통통하고 탄력 있는 몸을 지향하는 그녀의 몸매관리 비법!

조회수 2021. 2. 25.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조하은씨 사진제공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 프리랜서 모델 겸 마케터 조하은 입니다 ^^ 현재 패션 브랜드 광고를 집행해주고 브랜딩해주는 퍼포먼스 마케터 그리고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운동에 빠지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는가?


어릴 적부터 마른 몸 보다는 통통하고 탄력 있는 몸이 건강하고 예뻐 보였어요. ‘먹고 싶은 건 다 먹으면서 운동하자!’ 라는 마인드로 운동을 시작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운동이 생활이 되었습니다 : )

출처: 조하은씨 사진제공

평소 어떠한 운동들을 즐겨하는가?


탄탄하고 볼륨감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 주로 유산소와 웨이트를 하고있어요!



가장 즐겨하는 운동 한 가지를 독자들에게 소개해달라.


저는 좌우 하체 밸런스를 위해 런지 종류의 운동을 즐겨해요. 리버스 런지나 프론트, 컬시 런지가 있는데 덤벨이나 도구를 사용해도 좋고 맨몸으로 운동해도 자극이 잘 느껴져서 저처럼 균형적인 라인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나, 스쿼트를 해도 엉덩이 자극이 잘 안 느껴지시는 분들께 꼭 추천해 드려요!

출처: 조하은씨 사진제공

운동이 정말 가기 싫을 때 본인만의 대처 방법은?


운동은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해서 집과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헬스장을 다니고 있지만, 정말 가기 싫을 때는 집에서 유튜브로 30분짜리 유산소와 근력 운동 영상으로 대체할 때도 있어요. 그리고 항상 샤워하기 전 스트레칭과 바디체크를 하는데 매일 제 몸을 보다 보니 운동하기 싫은 날도 아까워서 하게 되더라고요!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하는 피트니스 이외의 다른 운동이 있나?


저는 댄스요! 러닝머신이나 싸이클이 재미없고 힘드신 분들께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신나는 분위기에 땀도 흘리고 한곡 한곡 완성하다보면 뿌듯하고 컨텐츠도 되고 ^^ 무엇보다 즐겁고 재미있게 유산소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출처: 조하은씨 사진제공

평소 식단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저는 주변에서 디저트 리뷰러 라고 불릴 만큼 소문난 빵순이에요 (^^) 먹는 것에 가장 큰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라 식단 관리는 크게 하지 않지만, 촬영이 잡힌 기간은 신경 써서 탄수화물을 잠깐(?) 끊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먹는 편이에요.



본인이 생각하는 건강한 삶이란 무엇인가?


제가 생각하는 건강한 삶은 항상 감사하는 삶이에요! 기쁘고 좋은 일에만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힘들고 괴로운 순간에도 감사하며 살아가는 거예요. 내 삶이 힘들어질 때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우울했다가도, 담대해질 수 있는 거니까요. 자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순간을 '나에게 꼭 필요한 과정' 이라 생각하면 어떤 결과로든 내게 힘이 되는 거니까 감사하며 견뎌 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항상 사소한 것에도 감사하는 습관을 들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출처: 조하은씨 사진제공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저는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즐겨요 ^^ 결과가 좋든 안 좋든 그 데이터는 제 것이 되는 거니까 ‘일단 시작하고 보자!’ 라는 마인드로 다양한 경험을 쌓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개인의 콘텐츠들이 대두되는 앞으로는 나 스스로를 브랜딩하며 여러 가지 일들에 도전하고 즐기면서 일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자신이 행복해 하는 일이 무엇일까 계속 고민하고 찾아가길 바래요! 운동도, 몸매 관리도 중요하지만, 먼저 본인의 매력을 자신이 알고 이해하며 나 스스로가 브랜드가 되어 살아가는 삶을 살아가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muscleandfitnesskr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