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체중을 늘리고, 완벽한 몸매를 가지게 된 그녀의 사연

47,9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피트니스 선수 이다미입니다. 시즌에는 스포츠 모델 분야에서 활동하는 피트니스 선수인 동시에 수원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근무 하고있는 퍼스널 트레이너이기도 합니다!



피트니스 선수가 되기 전에는 어떠한 일을 했나?


선수가 되기 전에도 지금처럼 회원님들에게 운동을 통해 건강을 전해드리는 트레이너로서 근무하고 있었어요!

피트니스 선수가 되기로 한 특별한 계기가 있는가?


운동을 시작하면서 대회에 참가하시는 분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처음 다른 선수분들의 무대 영상을 볼 때면 ‘와 정말 멋지다’라는 생각뿐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그 무대 위에 내가 올라간다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피트니스 대회에 관심을 두게 되면서 여러 대회 영상도 찾아보고, 전문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시합 준비를 하면서 제가 올라가 있는 무대를 상상할 때의 그 두근거림이 저를 지금까지 도전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 것 같아요!!



스포츠 모델 선수로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데, 이 종목이 어떠한 종목인지 이야기해달라.


스포츠 모델 종목은 균형 있는 근육 발달, 즉 몸의 밸런스와 그 안에서 강도있는 근육으로 보여지는 건강미가 무대 연출을 통해 한 번에 다 보여야 하는 정말 매력 있는 종목입니다!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대회는?


가장 최근 대회인 20년 4월 나바코리아대회에요. 제가 작년 나바코리아에 처음 출전하여 프로전까지 올라갔었는데, 사실 그 당시엔 저도 많이 노력한 몸이었지만, 아무래도 첫 출전이다 보니 다른 프로분들과 한 무대에 서기에 많이 부족한 몸이었어요. 그래서 올해 4월 대회는 작년의 저를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하여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운동에 임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프로전 준우승이라는 값진 상을 받았습니다 ^^ 성장한 제 모습을 보면 만족하기도 하지만 등수만 보면 조금 아쉬움이 남는 것도 사실이에요! 작년에 대한 아쉬움으로 이번 연도 시합준비를 한 것처럼, 아쉬움이 있어야 또 도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소 식단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시합 준비 할 때는 주로 닭 가슴살, 달걀, 소고기 등으로 단백질을 챙겨 먹고 탄수화물은 고구마 그리고 다양한 야채를 듬뿍 먹어요!! 정말 듬뿍!! 그리고 비시즌인 지금은 다양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있어요. 한 마디로 먹고 싶은 거 잘 먹는 중!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무 생각도 하기 싫어서 운동하거나, 반신욕을 하면서 책을 읽기도 해요. 아주 매운 음식을 먹기도 합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건강한 삶이란?


하루에도 수십번씩 체중계에 오르내리고 체성분검사로 본인을 옭아매기보다는 적당히 먹고 싶은 것 먹고 운동하며 눈바디에 집중해보는건 어떨까요? 먹고 싶은것 맛있게 먹고! 즐겁고 재미나게 운동하기!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정말정말 만족합니다. 회원님들이 몸이 변화된 것 같다, 근육통 때문에 너무 힘들다는 말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어요 ^^ 덧붙여 말하자면 제 자신이 운동을 정말 좋아하고, 저와 같은 길을 걷고 있는 남자친구랑 앞으로의 더 큰 미래를 함께할 수 있어서 더 행복해요. 지금은 현재의 위치에서 열심히 배우고 성장해서 훗날 제 센터를 차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시각적으로 보이는 바디라인을 바꾸는 건 ‘꾸준히’라는 전제 조건 하에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건강미 있는 라인으로 바꿀 수 있다면, 그건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뻔한 이야기지만 강조하고 싶은 이야기에요! 건강한 삶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정말 꾸준함이 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다미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icral/)

@muscleandfitness_korea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