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삼두근을 집중적으로 단련시켜주는 파워 벤치 프레스!

J.M 프레스 “스컬 크러셔와 클로즈-그립 벤치 프레스를 혼합한 운동”을 수행해보자. 파워풀한 벤치 프레스로 삼두근을 제대로 단련할 수 있다.

6,6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체중을 늘리고 싶어 고민하고 있는 사람에게 우리는 J.M. 베이클리의 방식을 따르라고 이야기하진 않을 것이다. 1990년대의 파워리프터인 그는 허쉬초콜릿 바를 10~15개나 빠르게 흡입하고, 올리브유로 흠뻑 젖은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해치움으로써 45kg가량을 찌운다. 이런 방법을 추천할 순 없다. 하지 마라. 하지만 벤치 프레스를 수행할 때 중량 늘리고 싶다면 베이클리의 방법을 취해도 좋다. 그는 “벤치 프레스 증량법”을 아주 잘 알고 있다. (오하이오주 콜롬버스의 ‘웨스트사이드바벨’에서 265kg을 벤치 프레스로 3회나 들어올린 적도 있다.)


심지어 그는 J.M. 프레스라는 운동을 개발했다. 스컬 크러셔와 클로즈-그립 벤치를 결합한 운동인데, 삼두근을 보다 집중적으로 단련해준다. 다른 고립 운동을 수행할 때보다 무거운 중량을 들어 올리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다. 이 운동은 지금까지 수많은 리프터들에게 혜택을 가져다주었다.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 직접 도전해보자.


J.M. 프레스


1 벤치 위에 누워 클로즈 그립으로 중량을 잡고 프레스를 준비하자.


2 바를 낮추자. 삼두근의 긴장이 가슴으로 옮겨가는 것이 느껴지기 시작하면 바를 다시 머리 가까이로 가져오자. 바는 L 모양을 따라 움직여야 한다.


3 삼두근을 강하게 수축하고, 바를 다시 시작 위치로 가져가자.

@muscleandfitness_korea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