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직장인의 늪에서 11자 복근만든 노하우!

35,6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운동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고서란입니다.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


회사에서 회계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평소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아서 하루하루를 건강하게 지내려고 노력합니다.



주로 어느 분야에서 활동하는가?


직장에서는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건강에 관심이 많아 웰빙 음식 즉 건강한 식단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에 빠지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는가?


불규칙한 식단과 잦은 회식으로 인해 몸이 무거워지는 것을 느끼고 헬스장에 방문하여 운동을 입문하게 되었는데, 신체의 변화를 직접 느끼면서 흥미와 재미를 동시에 느끼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즐겨 하는 근력 운동 한 가지를 독자들에게 소개해달라.


쉽게 할 수 있는 밴드 스쿼트를 소개합니다 우선 밴드 스쿼트는 맨몸 스쿼트보다 더욱 강한 자극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먼저 밴드를 낀 상태에서 힙에 집중하시고 복부에 힘을 주면 대퇴부, 햄스트링까지 자극이 오는 걸 느낄 수가 있으세요. 이렇게 20번 5세트로 틈틈이 해주시면 봉긋한 애플힙을 가질 수 있습니다.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주로 어떤 음식들을 챙겨 먹나?


주로 채식을 하지만 매일 근력운동을 하기 때문에 하루 한 끼는 단백질이 풍부한 닭 가슴살과 계란요리로 영양섭취를 해줍니다. 그리고 유산균을 꼭 챙겨 먹는데요. 유산균을 챙겨 먹는 이유는 생리활동을 원활하게 하면 지방분이나 몸속 노폐물이 쌓이지 않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하는 피트니스 이외의 다른 운동이 있나?


다른 취미로는 골프를 하고 있습니다. 담당 프로님께서 열심히 치면 허리라인이 예뻐진다고 하셔서 이 악물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실제로 허리 유연성이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직업을 가지면서 운동을 하는 게 쉽지 않은데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인가?


“나이가 들어도 예쁘게 가꾸자”라는 나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 저녁시간에 나태해지기 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본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미래의 아름다운 내 모습을 상상하는 것 만으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원동력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는가?


워낙 걷는 걸 좋아해서 스트레스가 심한 날에는 가까운 바다, 산 그리고 공원을 산책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현재 저에게 주어진 일에 감사하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순간순간을 긍정적인 마인드로 극복하며 살아가고 있죠! 제가 웰빙푸드 분야에 관심이 많아 공부하고 연구하는 단계에 있지만, 앞으로 기회가 되면 웰빙푸드 분야에서 직접 부딪히며 일을 해보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일이라 약간은 두렵기도 했지만, 하나의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 도전하는 마음가짐으로 인터뷰에 응하게 되었습니다. 예쁘게 봐주신 머슬앤피트니스 독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uscleandfitness_korea
머슬앤피트니스 인스타그램에서 그녀들의 노하우를 직접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