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겨지지 않는 비키니 몸매비결!

328,8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두 아이의 엄마이며 발레핏 강사이자 웨이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임혜경입니다.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


프리랜서 발레핏 강사와 트레이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게 되어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발레핏이라는 용어가 생소하다. 발레핏이 무엇이지 독자들에게 이야기해달라.


발레핏은 클래식 발레를 모티브로 하여 일반인이 운동으로 접근하기 쉽도록 발레의 단점을 보안하고 장점은 최대한 활용하여 만든 운동입니다.

피트니스 대회에도 출전한 것으로 알고있는데, 대회에 출전하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는가?


두 번의 출산과 육아로 인해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목표가 없다 보니 운동의 흥미가 떨어지는 시기가 왔고 마침 센터 트레이너 선생님의 권유로 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대회를 통해 얻게 된 것은 무엇이라 생각하나?


나같은 주부도 노력하면 아가씨 못지않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대회를 통해 얻게 된 것 같습니다. 

한 가정의 주부로서 집안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운동하는 게 힘들지는 않았는가?


아이들을 케어하며 운동하는 일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시간적인 부분에 많이 부족하고 힘에 부쳤지만 점점 변화하는 내 모습에 재미를 느껴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평소 식단 관리를 하는 편인가?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이야기 해달라.


혼자 식사할 때는 대부분 식단을 지키는 편이고 밖에서 지인들과의 식사나 가족들과 식사할 때는 일반식을 먹지만 클린 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다이어트 시즌에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먹고 있습니다.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아주 만족하는 편입니다. 나를 통해서 변화되는 회원님들을 볼 때 굉장한 성취감이 나를 변화시키기에 이 직업을 평생직업으로 삼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재활 쪽으로 더 공부해서 더 전문적인 트레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라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고령화 시대에 죽을때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아가려면 꾸준한 운동이 답입니다. 


@muscleandfitness_korea
머슬앤피트니스 인스타그램에서 그녀들의 노하우를 직접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