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좋은 몸을 완성하는 전문가의 조언!

11,4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Q: 나는 버피를 정말 싫어한다.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대체할 만한 운동이 있는가?


A: 클럽에 온 것을 환영한다! 버피는 이제 관두고 비슷한 효과를 줄 만한 무자비한 운동을 알아보자.


하체: 교대로 스플릿-스쿼트 점프를 해보자. 토할 것 같은 느낌은 없지만 폭발적인 힘이 필요하다.


상체: 타이트한 코어를 이용해서 진짜 푸시업을 하자.


전신 운동을 위한 완벽한 마무리로 두 가지 동작을 30초마다 번갈아가며 3분간 한다. 최대 5번 하면 몸이 불타는 기분이 들 것이다.



Q: 나는 엠스컬프트(EMSculpt)에 푹 빠졌다. 전자기파를 이용해서 몇 주만 있으면 복근이 생긴다고 한다. 정말 효과가 있나?


A: 이 질문은 “사실이라면 너무 좋겠다”카테고리에 속한다. 복근은 지속적인 칼로리 결핍 상태를 유지하면서 만들어진다. 마케팅이 아주 솔깃할지 몰라도, 방사선, 마법의 약 또는 지방 분해 약은 알아서 복근을 만들어주지는 않는다. 돈을 아끼자.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태우는 지방보다 적게 칼로리를 섭취하자. 솔깃한 이야기인가? 그렇지는 않다. 효과는? 있다.

Q: 나는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계속하고 있다. 허기 없이 프로그램을 유지할 수 있는 간단한 간식은 어떤 것이 있나?


A: 요즘에는 홈메이드나 집에서 살 수 있는 간식이 많다. 미리 조리된 베이컨, 완숙 삶은 계란, 치즈스틱, 100칼로리인 아몬드 1봉지, 돼지 껍데기, 치즈맛 프로틴 스낵이 있다. 슬림패스트(SlimFast)는 휴대하기 좋고 맛까지 갖춘 케토 식사 대체 식품이다. 그리고 땅콩 버터 컵 팻 밤과 에픽이나 촘프스 같은 브랜드에서는 케토 다이어터를 위한 육포가 나온다. 알아두자: 대다수의 육포에는 설탕이 포함되어있으니 성분표를 잘 확인하자.)

Q: 이미 하루에 3,000칼로리 이상을 먹고 있지만 근육을 키우는 데 충분한 음식을 먹기 어렵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A: 계속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체중을 늘리고 싶으면 건강하고 열량이 많은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등심 같은 붉은 육류, 연어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은 단백질과 지방에 좋다. 아보카도는 건강한 지방을 위한 훌륭한 식물성 재료이다. 올리브유와 MCT유를 넣으면 쉽게 칼로리를 더할 수 있다. 땅콩버터와 일반 우유를 단백질 셰이크에 더하면 건강하게 칼로리를 높일 수 있다.

Q: 퍼스널 트레이너가 좋아진다. 운동하는 관계를 망치지 않고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A: 먼저 스스로에게 이렇게 물어보자. “내 퍼스널 트레이너를 포기할 준비가 되었을까?” 아니라면 기다리자. 맞다는 생각이 들면 이렇게 말해보자. “나는 당신이 멋지다고 생각해서 데이트를 하고 싶어요. 하지만 직업적인 면이 있다는 것도 이해해요. 그러니까 어떤 대답을 하건 나는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이야기했던 활동을 함께 하자고 그녀를 초대해 보자. 그녀가 여러 가지 이유로 거절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자. 그리고 일이 어색해지면 트레이너를 바꿀 준비를 하자.

@muscleandfitness_korea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