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 남자가 지키는 몸매관리법

조회수 2019. 5. 7. 10: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라스트 킹덤> 의 스타 알렉산더 드레이먼이 스트롱맨 훈련, 자연주의 인마(人馬)관계술, 바이킹의 복근에 대해 이야기한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HBO의 드라마들은 모두 굉장하다. 하지만 혹시, 보다 현실적인 중세 스타일의 액션을 원한다면, 혹은 용이 좀 덜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면 넷플릭스로 눈을 돌려보자. 그곳에 <라스트 킹덤>이 있다. 버나드 콘웰의 역사 소설 <색슨 이야기>를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에는 색슨으로 태어나 바이킹으로 길러진 전사, 베반버그의 우트레드가 등장한다.


우트레드는 19세기 영국의 복수와 권력을 위해 분투한다. 달리고, 타고, 격투를 벌이는 장면이 무척이나 많다는 뜻이다. 다행히도, 독일에서 태어나 여러 나라에서 자란 배우 알렉산더 드레이먼은 이 도전에 맞설 만한 몸을 갖고있다. 


<라스트 킹덤>에서 연기한 우트레드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드는가?


나는 여러 곳을 옮겨 다니면서 자랐기 때문에 항상 외지인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러한 점이 그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우트레드 경은 항상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 게다가 까부는 성격도 마음에 든다. 나쁜 놈이 될 수도 있으니까.



육체미가 돋보여야 하는 역할인데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친한 친구가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체육관에서 보내는 모든 시간은 도서관에서 보내지 않는 1시간이다.” 그래서 촬영하지 않을 때는 브라질 무술인 주짓수를 적어도 1시간을 하고, 20~30분 동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 세트장에서는 승마와 검투를 많이 한다. 그 점이 몸매 유지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지난 시즌, 우리는 (1998년 세계에서 가장 강한 남자인) 마그너스 사무엘슨을 캐스팅했다. 그는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었다. 그는 몸의 근력을 어떻게 키우는지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그에게서 배웠던 가장 큰 깨달음은 무엇인가?


아마 “머릿속에 있는 것이 전부이다”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인내심과 결단력의 모범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그는 등에 디스크 돌출이 생긴 순간에도 여전히 세계 기록을 달성했다.



대부분의 스턴트 연기를 직접 하는가?


그렇다. 스턴트 대역 배우인 타마스 캐트릭스랑 스턴트 코디네이터인 레벤트 레즈삭에게서 정말 많은 걸 배웠다. 그들은 승마술을 타고났다. 내가 상상한 것 이상으로 동물과의 연결을 느낄 수 있다. 즉 나의 에너지를 제어함으로써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바로 이점이 내가 촬영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사우스 다코타에서 살았을 때, 나는 말을 타고 뛰어다녔다. 몇 시간 동안 그저 말만 탔고 버팔로 무리를 보았다. 궁극적인 자유를 만끽하는 순간이었다.



옷을 벗고 나오는 장면도 꽤 되던데 바이킹 후예 같은 조각 같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먹는가?


사람들이 싫어하겠지만 나는 기본적으로 신진대사가 좋다. 게다가 나는 건강한 음식인 채소, 샐러드, 생선 등을 좋아한다. 가공하지 않고 신선함을 그대로 간직한 음식을 먹는 편이 몸에 좋다고 생각한다.



실제 바이킹이 식스팩을 만들기 위한 복근 운동을 했다고 생각하는가?


바이킹이 몸매 관리에 많은 관심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나 확실한 건 지금의 우리보다 그들이 훨씬 강하다는 점이다. 비바람과 폭풍우 등 악천후를 이겨내고 전투에서 생존하려면 강인한 몸을 갖추어야만 했다. 언덕을 뛰어올라보거나 18~22kg의 철갑을 착용하고 말을 타보기를 추천한다. 정말 효과적이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알렉산더 드레이먼


나이: 35


키: 177.8cm


몸무게: 77.11kg


언어 능력자: 독어, 영어, 불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독일에서 태어나 미국과 프랑스에서 자란 덕분.


운동 도우미: 주짓수 검은띠 유단자인 라스 월린(wallinfitness.com)과 함께 브라질 주짓수를 훈련했다. 월린은 MMA의 전설인 그레이시 가족과 함께 훈련한 인물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