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10년간 대기업 직장인에서 피트니스 선수로! 그녀의 몸매비결

158,3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피트니스에 푹 빠져있는 김진실입니다. 이렇게 소개되어 영광입니다.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


현재는 다니던 직장을 퇴직하고 잠시 휴식 하면서 시합준비도 하고 자기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로 어느 분야에서 활동 하는가?


전자계통의 회사에서 오랜시간 근무 했었어요. 지금은 휴식과 함께 여러가지 새로운 경험들을 쌓기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선수가 되기 전에는 어떤 일을 했나?


졸업 후 10년간 대기업 회사원으로 근무 했어요. 금전적 여유가 생긴 이후에는 폴댄스 강사도 준비해봤고, 취미로 웨이트 트레이닝도 하곤 했었습니다.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의 매력에 깊게 빠져들어 현재는 다양한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하며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선수로 생활하면서 가장 보람될 때와 힘들 때는 언제인가?


제 몸이 변화하는 것이 눈에 보일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평소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데 사진이 그럴듯하게 나올때가 제일 신나기도 합니다 . 좋은점도 있지만 먹성좋고 식탐이 많은 편이라 먹는것을 조절하고 식욕을 억누르는게 무엇보다 힘든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나?


저 같은 경우엔 운동을 하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많이되는 것 같아요. 또 강아지를 좋아해서 강아지와 놀거나 말그대로 아무것도 안하는 것! 그게 가장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 같아요.



주로 어떤 운동을 즐겨하나?


이전에는 폴댄스와 크로스핏을 좋아했었는데 웨이트 트레이닝을 배우고 난 뒤로는 늘 웨이트만 하는 편입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하는 피트니스 이외의 다른 운동이 있나?


지금은 딱히 다른 운동은 하지않고 웨이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있다면 강아지 산책 정도?



평소 식단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최대한 질리지 않게 여러가지 재료를 다양하게 섭취하는 편입니다. 다이어트라고 해서 고구마와 닭가슴살만 먹기보다는 오트밀, 감자, 곡류, 육류와 생선, 계란, 다양한 야채등등 정말 골고루 먹고있어요.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 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지금은 잠시 쉬면서 이것저것 새로운 경험을 하는 시간이라 늘 새롭고 즐거워요. 앞으로는 제가 가진 장점과 재능등을 살린 새로운 분야의 일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저는 운동을 통해서 전혀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0년동안 한 직장에서 규칙적이고 반복적인 삶에 익숙해지고 지쳐있을 때 만난 운동은 정말 새롭고 신선한 느낌이었고, 지루한 일상을 바꾸어주는 계기였습니다. 저는 지금 매일이 즐겁고 새로운 열정 넘치는 삶을 살고 있어요. 독자 여러분들도 몸의 건강과 함께 새로운 자극을 찾을수 있는 운동에 도전 해보시고 이 즐거움을 함께 나눌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