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밴드 VS 덤벨. 상체운동의 강자는?

밴드와 덤벨에서 벗어나 다음의 특별한 상체 마무리 운동을 해보자.

3,3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밴드와 덤벨에 대한 논쟁은 각 기구의 지지자들이 선호하는 저항의 방법에 대한 주장과 함께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어쩌면 이 문제가 풀릴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밴디드 덤벨 플로어 프레스가 운동 효과는 고수하면서 타협적인 해결책 안에 두 가지 기구를 모두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 해야 하지?


“밴드인지 프리 웨이트인지와는 상관없이 저항은 근육에 긴장감을 만듭니다.” 뉴욕시에 있는 ‘트루퍼 피트니스’의 퍼스널 트레이너이자 공동 운영자인 제니퍼 로마넬리가 말한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의 몸은 이 두 가지 사이의 차이점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저항의 두 가지 형태를 결합함으로써, 힘이 더 많이 생기도록 돕고 근육에 지속적인 긴장을 주게 됩니다.” 그녀가 말했다.



언제 할까?


이 특정한 동작은 밴드로 흉근, 어깨 그리고 삼두박근에 긴장을 주면서 상체 운동을 하는 날에 상체 운동 마무리로써 훌륭하다고 로마넬 리는 말한다. “나는 밴드 세션으로 운동을 마무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말한다. “밴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근육이 올라오도록 해줍니다.”



운동 방법


등 중간 부분에 긴 밴드를 두르고 손으로 양쪽 끝의 고리를 잡자. 다리를 앞으로 펴고 바닥에 앉자. 중간 무게에서 무거운 무게의 덤벨을 양손에 각각 잡고 눕자. 덤벨을 잡고 밴드와 함께 밀어올리자.

밴디드 플로어 프레스


밴디드 덤벨 플로어 프레스  3세트 x 15 반복

프로의 팁! 이 동작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려면 반복할 때마다 팔꿈치가 반드시 바닥에 닿아야 한다고 로마넬리는 말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