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땅콩버터를 활용한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조회수 2018. 10. 19. 10: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땅콩버터를 활용하는 법은 생각보다 다양하다. 그동안 빵에만 발라 먹어왔다면 다음의 5가지 방법을 참고하자.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완전히 새로운 땅콩버터

1 그래놀라 바


땅콩버터 1컵, 간 코코넛 ¼컵, 계핏가루 2티스푼, 메이플시럽 1스푼, 코코넛오일 1스푼, 압착 귀리 ½컵, 깨 2스푼을 섞자. 코팅된 오븐용 팬에 넓게 펴서 얹자. 175℃에서 10분간 굽자. 식힌 다음 바 모양으로 자른다.



2 퍼지


땅콩버터 1컵, 코코넛버터 ¼컵, 메이플시럽 2스푼, 바닐라 추출물 2티스푼, 부순 땅콩 ½컵을 중불에서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하자. 코팅된 20cm 정도 크기의 사각형 팬에 붓고 단단하게 굳을 때까지 식힌다.



3 소스


거친 피넛버터 4스푼에 생강, 파슬리, 실란트로, 쌀 와인 식초, 타마리, 꿀, 라임즙, 참기름 각각 1티스푼씩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자. 조리가 끝난 고기 위에 뿌려 먹는다.



4 팬케이크


깍둑썰기 한 바나나 1개, 땅콩버터 2스푼, 코코넛오일 2스푼, 우유 ½컵, 달걀 1개를 넣고 거품이 일어 푹신해 보일 때까지 잘 저어서 섞자. 통밀가루 ¼컵을 넣고 저어주자. 반죽의 ⅛을 팬에 옮기고 양면 각각 2분씩 익히자. 팬케이크 위에 바나나 슬라이스, 호두, 계핏가루를 뿌린다.



5 아이스크림선디


바나나를 세로로 자르되 끝부분은 자르지 말고 남겨두자. 부드러운 땅콩버터 2스푼을 바나나 한쪽 면에 바르고 살짝 덮어두자. 건포도 2스푼, 호두 1스푼, 헴프씨 1스푼을 얹자. 그 위에 요거트와 꿀을 뿌린다.


건강한 견과류: 규칙적으로 견과류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5년 내에 사망할 확률이 21% 낮았다. 2015년 연구 결과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