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여자!

조회수 2018. 7. 24. 12: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의 스타 샬리타 그랜트가 데드리프트, 바텐딩 그리고 형편없는 작업 멘트에 대해 말한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당신은 줄리어드 출신으로 토니 어워드에서 후보에 올랐던 여배우이다. 또한 전 이퀴녹스(피트니스 클럽) 트레이너였다. 당신은 좋은 트레이너였나?


처음 시작했을 땐 전혀 아니었다. 난 내가 뭘 하고 있었는지 몰랐다. 하지만 고객들에게 알려 준 운동법에 열중하고 나서는 훨씬 나은 트레이너가 된 것 같다.



가장 중요한 팁은 무엇인가?


헬스클럽에 나오는 것. 일단 나오는 것.



요즘 당신의 운동 루틴은 어떤가?


집에 슈윈 자전거가 있다. 아이폰에 있는 펠로톤 앱을 사용하여 스핀 수업을 한다. 또한 운동 아이디어를 내기 위해 나이키의 훈련 앱을 사용해 왔다. 정말 좋고, 무료다. 그리고 퓨어바(발레와 필라테스를 접목시킨 운동)를 하기 시작했다. 많은 50대 여성들과 함께하고 있는데, 정말 대단하다. 정말 열심히 한다.



리프트 운동도 하나?


그렇다. 어제도 데드리프트를 몇 세트 했다. 나는 내 몸무게를 훨씬 넘는 61kg를 들어 올릴 수 있다. 우리 집에는 스미스 머신과 바벨, 덤벨, 벤치가 있는 작은 짐이 있다. 예전에 내가 오직 근력 훈련에만 집중하던 시절이 있었다.



한 주에 며칠 운동하나?


내가 운동을 안 하는 날은 없다. 우리는 매일 움직이므로 일주일에 세 번 운동해야 한다는 생각은 말도 안 되는 것이다. 나는 여러분이 매일 181kg를 들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하루에 30분을 바치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것이다.



TV 제작은 매우 긴 촬영으로 잘 알려져있다. 트레일러에서 하는 운동이 있나?


그렇다. 요가 비디오를 보면서 트레일러에서 요가를 한다. 또한 앱 롤러를 가지고 있다. 아니면 바가 있는 곳이라면 촬영 중간에 풀업을 한다. 사람들과 도전하며 즐겁고 활동적으로 행동한다.



<NCIS: 뉴올리언스>에서 공동 주연을 맡았던 스캇 바쿨라가 하는 거친 강도의 운동을 같이 한 적이 있는가?


아니다. 난 스캇의 운동 방식이 뭔지 모르겠다. 하지만 공동 주연인 루카스 블랙 그리고 몇 명의 동료들과 함께 운동을 한다.



바텐더로 잠시 일한 적이 있다. 저칼로리 칵테일은 어떤 걸 마셔야 하나?


솔직히, 술은 마시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목표를 가지고 몸을 키우고 있다면 일주일에 최대한 번 정도만 마시는 게 좋다. 술은 몸에 해롭다.



헬스클럽에서 받은 최악의 작업 멘트는 무엇이었나?


“도와줄까요?”다. 미안하지만 난 그가 바라는 연약한 여성이 아니다. 나는 트레이너고, 도움은 내가 준다. 보통 이렇게 되받아친다. “자세가 엉망이네요. 내가 좀 도와줘요?”



그나저나 올해 우리는 이 쇼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


내가 맡은 소냐는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매주 우리는 뭔가를 날려 버리고 있다. 집, 차, 그 외 여러 가지. 만약 당신이 쇼에 관심을 가진다면 행복해질 것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