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자를 지키는 테스토스테론

조회수 2018. 5. 8. 10: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더 많은 에너지, 근육량을 위해 당신의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4가지 방법.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T를 높이는 네 가지 방법


1. 중량을 들자


연이은 연구 결과들이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은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프레스 같이 큰 근육 그룹을 키우는 복합 운동을 하자. 또한 가벼운 중량으로 많이 반복하는 것보다는 고중량으로 적게 반복하는 것이 좋다.



2. 건강한 지방을 먹자


알코올과 설탕의 섭취량을 제한하는 것 외에도(테스토스테론을 죽이는 두 주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진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자. 생선, 붉은 고기, 달걀노른자, 다크 초콜릿, 견과류(아몬드, 땅콩버터), 아보카도를 많이 섭취하자.



3. 잘 자자


보통 자는 시간이 길수록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높아지므로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자. 일관성 있고 질 좋은 수면은 스트레스 수치를 낮추며 테스토스테론 억제제로 알려진 코티솔의 생산량을 감소시킨다.



4. 검증된 제품을 복용하자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테스토스테론 촉진 보충제들과 달리, ‘테스트로백스’는 자연적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실질적으로 증가시키는 혼합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 임상 연구에서는 단 12일 만에 42.1%의 세럼 테스토스테론의 증가를 보였다. 한마디로 테스트로백스는 히든카드가 되어 줄 것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