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크랭크인 예정 소설은?

조회수 2021. 1. 7. 10:3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할리우드 크랭크인 예정소설 BEST 4
엄청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크랭크인 예정 소설들이 있다.
유명 감독 및 배우들이 주목한
스릴감 넘치는 소설들을 만나보자. 

1. 조지 클루니 제작,
스칼릿 조핸슨
주연 확정!
『탄제린』

두 여성의 우정과 사랑, 그 뒤에 도사린 기만과 배신, 그리고 작열하는 태양 아래 미로처럼 펼쳐진 모로코 탕헤르의 풍경까지, 멜로드라마와 심리스릴러를 매력적으로 결합시킨 소설 『탄제린』.


이 작품은 조이스 캐럴 오츠로부터 “도나 타트와 길리언 플린과 퍼트리샤 하이스미스가 함께 시나리오 작업을 하고 히치콕이 연출한 작품 같다”는 평을 받으며, 전 세계 25개국 이상에 판매되었다. 뿐만 아니라 책이 출간되기도 전에 조지 클루니가 대표로 있는 스모크하우스 픽처스가 영화 판권을 구입하고 스칼릿 조핸슨이 출연을 결정해 큰 화제를 모았다.


2. 니콜 키드먼이 주목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헌신적인 아내의 치밀한 복수극.
『조용한 아내』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가정과 부부 관계를 소재로 한 가정 스릴러. 


심리 상담사인 아내가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아름답고 헌신적인 아내 조디를 니콜 키드먼이 연기할 예정. 그녀의 치명적인 복수를 기대해보자. 


3.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감독과
제니퍼 로렌스가 만난다면?
『살인자, 마녀 또는 아그네스』

아이슬란드에서 마지막으로 사형된 인물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소설 『살인자, 마녀 또는 아그네스』. 


오스트레일리아 작가 해나 켄트는 아이슬란드 유학 시절에 접한 ‘악녀 아그네스’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이 작품을 썼고, 역사 속에서 악녀로 이름 지어진 인물 아그네스에게 인간적이고 복잡한 면모를 부여하여 시대의 부조리를 조명하는 동시에 인간의 고독과 슬픔을 세련된 언어로 표현해 찬사를 받았다. 


두 사람을 끔찍하게 살해한 죄로 참수형을 선고받은 아그네스 역을 제니퍼 로렌스가 연기한다. 


4. 유니버셜 픽쳐스가 주목한
아찔한 스릴러!
『더 걸 비포』

완벽해 보이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 사진을 보게 되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전 여자친구와 내가 왜 이렇게 닮은 거지? 


2017년 영국과 미국에서 출간된 이후에는 "스펙터클하고 영리한 스릴러",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긴장감이 흘러넘친다"는 평을 들은 『더 걸 비포』의 영화화 소식이 전해졌다.  뷰티풀 마인드의 론 하워드 감독이 영화화할 예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