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새 옷처럼 입을 순 없을까?

조회수 2019. 8. 22. 14: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대용량 3종
하루종일 입는 우리의 옷. 매일 새롭게 입을 순 없을까? 삼성전자가 에어·스팀·건조·청정 4단계 의류 청정 방식을 적용해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대용량 신제품을 출시했다.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는 옷을 흔들지 않고 에어를 분사하는 ‘에어워시’ 방식으로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하면서도 미세먼지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안감케어 옷걸이’를 통해 겉감뿐만 아니라 피부에 직접 닿는 안감까지 섬세하게 관리한다.

특히 ‘미세먼지 필터’를 탑재해 의류에서 털어낸 먼지가 제품 내부에 잔류하거나 다른 옷에 배지 않도록 했으며, ‘냄새 분해 필터’를 탑재해 담배, 고기, 땀 냄새 등 스팀으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말끔히 분해해 준다.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기존 에어드레서는 최대 상의 3벌, 하의 3벌을 동시 관리할 수 있었으나 이번 대용량 신제품은 제품 내부공간을 확대해 최대 상의 5벌, 하의 5벌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한번에 여러 벌의 옷을 관리할 수 있어 온 가족 옷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롱 패딩, 롱 드레스 같이 길이가 긴 의류가 제품 바닥에 닿지 않게 하는 ‘긴 옷 케어존’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최대 143cm 길이의 옷도 바닥 끌림 없이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고, 특히 여름철에는 얇은 이불도 보송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에어드레서’ 대용량 신제품은 ‘골드 미러’, ‘크리스탈 미러’, ‘다크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에어드레서 자세히보기ㅣhttps://c11.kr/9k1x
* 자료제공ㅣ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