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오래 입을 수 있는 데님 디자인

조회수 2019. 8. 7. 14: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COS의 새로운 데님컬렉션

COS는 전통적인 작업복 소재에 세심하게 고려된 독창적인 요소들을 추가해 아침부터 밤까지 활용할 수 있는 전통적인 작업복 스타일을 강조하는 듀러블 데님 컬렉션을 선보인다. 


타바코 톤의 톱 스티칭부터 클래식한 파이브 포켓 디자인까지 각각의 데님 아이템들은 여러 해에 걸쳐 오랫동안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재단되어 조합되었다. 여러 타임리스한 형태와 색상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은 로우 인디고 데님(일명 ‘생지’ 데님)과 셀비지 스타일이다. 


이 클래식한 아이템들은 입으면 입을수록 사용감이 반영되어 계절을 거듭할수록 입는 사람의 옷장 속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출처: ⓒCOS
COS Jeans Menswear
출처: ⓒCOS
COS Jeans Menswear
출처: ⓒCOS
COS Jeans Womenswear
출처: ⓒCOS
COS Jeans Womenswear

COS는 모던하고 기능적이며 세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클래식을 재해석하고 옷장 속 기본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행을 타지 않을 제품을 만듭니다. 전통적인 기법과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영속적이고 절제된 컬렉션을 제작합니다.
2007년 런칭 이래 COS는 전 세계의 특별한 장소를 선정하여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건물 본래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한 채 모던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cosstores.com/kr_krw/index.html

인스타그램 @cosstores

자료제공 CO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