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전시회 구경하고 카카오프렌즈 받는 방법

조회수 2019. 3. 8. 14: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방탄소년단 진이 졸업한 학교에서 특별한 페어가?
아이가 자라는 집에는 무엇이 필요할까?

그 답을 찾는 여정을 전시로 담아낸 <아이가 자라는 집 : 모, 멘트展>가 문을 열었습니다. 약 3일간 짧고 굵게 진행되는 페어 일정에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와 함께 방문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참고로, 페어가 열리고 있는 보성중고등학교(보성100주년기념관)는 무려 방탄소년단의 진이 졸업한 학교라고^.^ 오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셔서 설레는 기분도 함께 느껴보세요.)


이곳에서는 아이가 자라는 순간을 책임질 용품들을 선보이는 10여 개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중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멜론키즈’ 존이 눈에 띄어요.

그런데 멜론키즈가 뭐지?
'멜론키즈'빅데이터의 정교화를 기반으로 아이의 연령과 육아 상황에 맞춰 고품질 키즈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NO. 1 플랫폼 멜론의 키즈서비스에요.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재밌는 영상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유튜브와 같은 다양한 매체들을 이용하시는데요. 가끔 불필요하고 비교육적인 미디어들이 예고없이 나타나 당황한 적 있으셨죠?


멜론 키즈유해한 콘텐츠는 알아서 걸러주고, 교육적인 콘텐츠만을 취급, 제공해주기 때문에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이가 자라는 집 : 모, 멘트展>에서는 이런 멜론키즈 서비스를 공간, 상황별 섹션을 나누어 알차게 소개 및 이용하고 있어요.

영유아 시기에 형성된 식습관은 평생 동안 영향을 미친다고도 하죠.

식탁에 앉아 멜론키즈가 제공하는 이 플레이리스트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귀여운 음식송들이 음식에 대한 거부감도 줄여주고, 아이에게 보다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만들어줄 수 있을 거예요.

화장실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쓰이겠죠?

이 닦기 지루해하는 아이들에게 신나는 치카 타임을 선물해주세요.

매일 아침, 매일 밤이 전쟁이신가요?

잠투정을 부리는 아이에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기상, 취침 문화를 만들어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도 추천해주고 있어요.

일상의 곳곳에서 정말 유용하게 쓰이는 멜론키즈!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필수품'이겠어요.

현장에 설치된 모바일기기를 통해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고 하니, 여유롭게 둘러보며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더불어 페어가 진행되는 3일 간, 육아에 관련된 특별한 강연도 열린다고 해요. 오전 11시에 시작해 약 1시간~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시간에 맞춰 페어에 참석하시면 더욱 좋겠죠?


오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멜론키즈 존에서 순간의 기록을 사진으로 남겨 #멜론키즈 #멜론키즈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아이가 자라는 집 : 모, 멘트展>만 보기 아쉬운 멜론 유저분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도 있네요.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인증샷만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티켓까지 얻을 수 있다니! 이보다 혜자스런 이벤트가 또 있을까요?


관심 있는 분들은 꼭꼭 참여해보세요. (하단 링크를 클릭하여 참여 가능)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