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열일하는 '크러쉬'의 hot한 페스티벌 비하인드 생생 공개

조회수 2016. 9. 9. 18: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태하태! 크러쉬가 전하는 페스티벌 비하인드~!
요즘 차트에서 사라지지않는 남자가수
크.러.쉬
요즘 노래면 노래, 공연이면 공연, 에능이면 예능
종횡무진하며
그야말로 ★열일 ★하고 있는 대세남인데요~
그런 크러쉬가 최근
페스티벌 뒷이야기
까지
손수 전해줬어요...
(너란 남자, 친절하기까지 하구나ㅠㅠ)
진짜.. 저 신고하려구요.
크러쉬랑 혼인신고.ㅎ
그럼 잡소리는 그만하고
<크러쉬가 전하는 페스티벌 뒷이야기>
바로 만나보시죠!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러쉬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요즘 여러 공연들을 통해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는데요~! 그 중 8월 잠실에서 열린 ‘서울소울페스티벌’과 지난 주말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 ‘썸데이 페스티벌’의 뜨거웠던 현장 열기를 다시 느껴보고자, 무대 뒷이야기를 살짝 공개하려 합니다! 자 그럼 함께 고고!
페스티벌 무대는 참여할 때마다 항상 설레고 즐거워요. 야외에서 하는 공연이어서 분위기도 좋고, 들뜨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공연 전엔 긴장이 되기 마련!!! 긴장을 풀기 위해 이번 올림픽에서 인상적인 경기를 펼쳐주셨던 펜싱 박상영 선수를 따라 해보기도 하고,
대기실에 놓인 탁자에 제 무대 전 공연을 펼친 아티스트의 사인이 있길래 저도 살짝 발자취를 남겨봤어요..ㅎㅎ
또 밴드 ‘Polar’와의 힘찬 파이팅!!!
출처: 크러쉬 인스타그램
그리고!!! ‘서울소울페스티벌’ 때는 무대가 끝난 후 제가 너무나X10000 사랑하는 아티스트 ‘Musiq Soulchild’를 만났어요! 저는 이로써 성공한 덕후가 되었답니다 :)
이 두 페스티벌 모두 공연 당일 덥다 못해 정말 뜨거웠어요. 날씨가 더운 것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그만큼 신나게 즐겨주셨다는 거겠죠?^^
특히 '썸데이 페스티벌' 때는 공연을 하는 중간에 해가 지는 정말 멋진 광경이 펼쳐졌어요. 그래서 넘치는 흥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여러분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싶어 무대를 뛰쳐내려왔다능... 뜨거운 날씨에 서있기도 힘드셨을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 뛰어 놀아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함께 해주셨던 분들 모두 너무나 감사 드리고요! 11월에 저의 단독 콘서트 ‘2016 CRUSH ON YOU TOUR’가 열릴 예정이니 그 때 또 봤으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안녕~! :)

공연 보러 가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