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대세 배우 주지훈의 주옥 같은 필모를 살펴보아요♥︎ :: 2019 올 어바웃 주지훈

조회수 2019. 7. 2.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주지훈의 데뷔 후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주요 필모그래피
궁 (MBC, 2006)
마왕 (KBS, 2007)
키친 (2009)
아수라 (2016)
신과함께-죄와 벌 (2017)
신과함께-인과 연 (2017)
공작 (2018)
암수살인 (2018)
킹덤 (2019)
아이템 (MBC, 2019)
출처: MBC
모델 출신으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주지훈! 2006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BC 드라마 '궁'으로 데뷔 후 소처럼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인데요♡ 최근에는 굵직굵직한 영화제에서 수상 경력까지 더하며 영화계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
출처: MBC
궁 (MBC, 2006)
모델이던 그를 단번에 배우로 각인시킨 작품, 바로 2006년 방영된 MBC 드라마 '궁'이죠.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를 택했다면? 이라는 설정을 기반으로 주지훈은 황태자 '이신' 역할을 맡아, 드라마가 방영되는 와중에도 실시간으로 연기력이 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 포텐을 마구마구 터뜨렸습니다! 이후 주지훈은 인터뷰에서 이때 본인의 모습이 풋풋한 '아오리사과' 같아 귀엽다고 언급하기도 했죠...🍏
출처: KBS
마왕 (KBS, 2007)
한드덕이라면 모두 손에 꼽을 명작, 김지우 작가 복수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 '마왕'에서는 오로지 형의 복수만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죽인 채 살아가는 안타까운 영혼 '오승하' 역을 맡았습니다. 특히 주지훈 배우의 양쪽 눈을 이용하여 오승하가 가진 선악의 양면성을 나타낸 연출이 굉장히 인상깊었는데요. 정극 데뷔 두 작품만에 인물의 입체적인 내면 묘사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님 리스펙!
출처: 영화 '키친' 스틸컷
키친, 2009
영화를 보고 나면 주지훈의 키스신과 샹송밖에 남지 않는다는... 하지만 영화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복습하게 된다는 바로 그 영화 '키친'입니다. 주지훈은 이 작품에서 프랑스에서 날아온 자유로운 영혼 '박두레' 역을 맡았는데요, 애교 넘치는 귀여운 표정 연기부터 로맨틱이 넘쳐 흐르는 찌릿찌릿한 눈빛까지, 왠지 모르게 고양이가 생각나는 역할이었어요... 냐옹🐱
출처: 영화 '아수라' 포스터
아수라, 2016
지옥 같은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혈안이 '나쁜놈'들의 이야기, 영화 '아수라'에서 주지훈 배우는 권력과 돈의 달콤함을 알게 되면서 급속도로 타락하게 되는 경찰 '문선모' 역을 맡았는데요. 짧은 앞머리로 총총총 현장을 뛰어다니던 순진한 젊은 형사가, 포마드 헤어를 하고 수트를 입으면서 한순간에 악에 물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특히 엔딩신이 충격적이었는데요 ㅠㅠ 배우로서는 비열한 악역을 맡으면서 또 한번 연기 변신을 꾀한 작품이기도 했습니당!!
신과함께, 2018
드디어 주지훈을 쌍천만 배우의 반열에 오르게 한 작품, 영화 '신과 함께' 입니다! '신과함께'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북미, 호주 등 해외 각지에서도 인기를 끈 작품인데요, 주지훈은 저승 3차사 중 망자와 나머지 차사들의 경호원 역할을 하는 '해원맥' 역을 맡았습니다. 가벼우면서도 시니컬한 매력을 보여주며 쌍천만을 하드캐리한 캐릭터이기도 했죠 ㅎㅎ 특히 '인과 연' 후반부에서 앞머리를 내리고 등장한 #덮지훈 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공작, 2018
윤종빈 감독의 '공작'에서는 북한 장교 '정무택' 역을 맡아 북한 말투를 완벽하게 구사하기도 했는데요, 관객들에게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2018 부일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의심 많고 비열한 보위부 과장으로, 겉으로는 국익을 위하는 척하며 가장 먼저 뒷돈을 챙기는 정과장의 이중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했다는 평을 받았죠. 특히 당시 '신과함께-인과 연'이 동시에 개봉하여, 상반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님의 모습을 같은 시기에 관찰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당.
출처: 키이스트
암수살인, 2018
그리고 작년 말, 주지훈 배우는 영화 '암수살인'으로 제 5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 남우주연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연쇄살인마 '강태오' 역을 맡아 삭발에 노 메이크업까지 감행하였으며, 서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부산 사투리를 구사하여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보통 수사극과는 다르게 범인이 이미 정해진 상태에서 거꾸로 추리를 해나가며 형사와 연쇄살인마 간의 머리 싸움이 주된 요소로 작용하는 작품에서, 주지훈은 뻔뻔하고도 잔혹한 연쇄살인마 연기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분노를 사기도 했습니다...!
킹덤, 2019
드디어 올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개봉된 6부작 드라마, '킹덤'입니다! 주지훈은 좀비로 변한 왕과 백성들을 보며 진실을 파헤치는 왕세자 '이창' 역을 맡았는데요, 능청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 했습니다. 또 '킹덤'은 해외에서도 굉장한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는데요, 특히 조선시대 '갓'이 해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사며 'god'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현재 '킹덤' 시즌2 촬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시즌1을 아주 재미있게 본 시청자로서 하루 빨리 보고 싶은 마음 뿐이네용!
출처: MBC
아이템 (MBC, 2019)
최근에는 MBC 드라마 '아이템'에 출연하여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정의롭고 뜨거운 검사 '강곤'을 연기하였는데요!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는 조카 '다인'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아이템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 속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저 수트 입은 주배우를 맘껏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건 안 비밀 ^.~♥︎)

출처: 키이스트
이렇게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 발전된 연기를 보여주는 주지훈 배우가 올 7월 21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배우 팬미팅 '2019 ALL ABOUT JU JI HOON'을 개최한다는 소식, 다들 알고 계셨나요? 🎉
출처: 키이스트

2013년에 있었던 주지훈 팬미팅 'With You' 이후 무려 6년 만의 팬미팅인데요, 특히 이번 팬미팅은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홍콩, 타이페이까지 아시아 4개국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우리 월드스타 배우님의 스케일이 느껴지는 부분이죠? ㅠ-ㅠ

'아오리사과' 같던 <궁>의 '이신'이 어엿한 쌍천만 배우가 되기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 너머 인간 주지훈의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다 필요없고 그냥 잘생긴 배우님 얼굴이 맘껏 보고 싶으시다면!

2019년 7월 21일 일요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All About Ju Ji Hoon
하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