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멜론티켓

달콤한 세 남자의 화음에, 아름다운 두 여자의 화음이 더해지면? 이게 바로 <스바스바>!

2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weet”과 “Sorrow”를 넘나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화음장인 <스윗소로우>와 다재다능한 뮤지션 <바버렛츠>가 우연히 호흡을 맞춰본 것이 계기가 되어 본격적으로 <스바스바>라는 프로젝트가 결성이 되었습니다. 

이들은 함께 음원도 발매하고 함께 방송도 출연하며 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화음을 매주 선보이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원곡에, 그들만의 색깔이 더해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귀를 아름답게 적셔주었던 나날들.  그들이기에 가능했던 찰떡궁합 호흡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자, 그럼  아름다운 화음 가득했던 <스바스바>의 무대를 소개합니다! 


1
사랑 가득한 5월, 행복을 노래하다
한동준&유리상자

KBS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바로 우승까지 차지했던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 시작부터 달콤한 목소리와 아카펠라로 모든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2
시대를 위로하는 가객
강산에

부드럽고 달콤했던 지난 무대에서, 유쾌함 가득 담은 강산에의 <예럴랄라>로 돌아온 스바스바! 두 팀의 화음은 물론, 중간중간 귀여운 안무까지 선보이며 (그들은 그것을 “군무”라고 일컬었다) 곡이 끝날 때까지 밝고 화기애애한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선사했습니다.

3
그리운 이에게 전하는 연가
작사가 故 하중희

그들만의 해석으로 재 탄생시킨 <빨간구두 아저씨>! 스윗소로우 멤버인 김영우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재즈 소울 가득한 무대를 보여준 스바스바. 소울풀한 바버렛츠의 목소리가 빛을 발하며, 그들의 화음이 얼마나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지 다시 한번 각인시킨 무대였습니다.

4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거장
엘튼 존

<Goodbye Yellow Brick Road>로 압도적인 화모니를 선보인 스바스바. 어떠한 악기 없이 오롯이 다섯명의 목소리로 선사했던 이번 무대. 신이 내린 가장 아름다운 악기는 목소리라는 것을, 여지없이 증명해낸 무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5
그 시절 우리의 젊음과 청춘
김학래

파격적이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온 무대에 쏟아낸 <하늘이여>. 이들에게 또 이런 면이 있었나 싶을 만큼 검정색 가죽의상과 썬글라스, 거기에 다섯명의 안무까지! (그들은 이번에도 그것을 “군무”라고 했다...) 그 시절의 청춘의 모습을 강렬하게 보여준 무대에, 객석을 메운 관객들도 모두 타임머신을 타고 “그 시절”로 돌아간 듯 뜨겁게 환호했던 시간이었습니다.

6
끝없는 도전과 열정,음악의 신
이상민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디로 데려갈까” 90년대 그 시절, 모두가 외쳤던 <3!4!> 산뜻한 색상으로 맞춰 입은 다섯 명의 스바스바 멤버들. 세상 신나는 그들의 화음에 모두가 들썩이며 추억 소환한 시간이었습니다.

7
삶의 애환을 노래한 국민 애창곡
김진룡

격정적인 탱고의 선율에 스바스바만의 목소리로 재 탄생된 <거짓말>. 그들의 압도적인 가창력이 돋보였던 무대로, 웅장한 하모니에 애잔함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던 무대였습니다.


매번 색다른 무대로, 또 다른 색깔로 다양한 음악의 세계를 펼쳐보이고 있는 <스바스바>. 다음엔 또 어떤 무대를 준비하고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이어지는 다음 무대에서도 스바스바의 매력이 가득 담긴 멋진 음악을 기대하겠습니다!

이렇게 <스바스바>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세 남자 <스윗소로우>!

콘서트 장인이라 불리우는 <스윗소로우>가 2017년 그들의 시그니처 콘서트인 <화음> 이후, 2년만에 그들의 단독 콘서트 <인사>로 돌아온다는 반가운 소식인데요!

오래도록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드리는, 따뜻하고도 담백한 <인사>를 건네줄 그들. 아주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본 것처럼 편안하고 어색하지 않은 그런 사이 있잖아요. 아마도 스윗소로우와 그들의 팬들이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

2019 스윗소로우 콘서트 <인사>

- 일정: 2019년 7월11일(목)~14일(일)
- 장소: KT&G상상마당 대치아트홀
- 예매: 멜론티켓

열심히 공연을 준비하며, 오랜만에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뭉클하다는 스윗소로우공연장에서 만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들이 전하는 <인사>,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우리, 공연장에서 만나요 :)

작성자 정보

멜론티켓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