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배우 (feat.서강대)

조회수 2018. 10. 24.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글, 구성ㅣ공연반장)
10세 때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이요원의 아역인 '어린 덕만'역을 연기하면서 최고의 아역배우로 손 꼽혔던 남지현.
당시 그녀는 어린아이답지 않은 엄청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괴물 아역배우'라는 타이틀이 붙을 정도였는데요.
연기만큼이나 공부 의욕도 컸던 그녀는 작품 활동 중에도 공부에 매진했고, 자신의 힘만으로 당당히 서강대학교 심리학과 14학번으로 입학하게 됩니다.
그녀가 전공을 '심리학' 으로 결정하게 된 이유도 무척이나 인상 깊었는데요.
"아역 때부터 연기를 하면서 인물을 분석해야 하는 일이 많았고, 그 때문에 자연스럽게 심리학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라고 밝히며 학업뿐만 아니라 연기에 대한 열정까지 보여줬었답니다. (•‿•)
<지, 덕, 체> 를 겸비한 만능 배우 남지현. (정말 리스펙 합니다!)
이후 SBS '수상한 파트너'와 MBC ‘쇼핑왕 루이’에서 각각 지창욱, 서인국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차세대 로코퀸으로 주목 받고,
TvN '백일의 낭군님' 에서는 도경수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연령 불문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죠!♡
공부와 연기. 모두를 사수한 이 시대의 진정한 뇌섹녀 남지현! (っ´ω`c)♡
그런 그녀가 이번엔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1월 25일 일요일, 그녀의 모교인 '서강대학교'에서 그녀의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
모교에서 팬미팅을 열다니.. 정말 감회가 남다르겠어요!
어릴 적 한 프로그램에서 "별이 되고 싶은 아이 남지현입니다." 라고 말했던 그녀가 어느새 대중들의 별이 되어 반짝반짝 빛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반짝일 날만 남은 배우 '남지현'을 그녀의 팬미팅 현장에서 더 가까이, 생생하게 만나보세요!\(^0^*)/
더 많은 공연소식 보러가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