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멜론티켓

오래 기다렸다! 아시아를 품은 이름 '김재중' 컴백 투어!

(글 : 칼럼니스트 조아름 | 구성 : 공연오락반장)

6,0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예술을 사랑하고 공연 문화를 몸소 즐기며 아껴주시는 여러분! 2017 정유년의 해가 높이 높이 떠올랐어요. 복 많이 받으셨나요? 떡국도 드셨고요? 여기, 전해드릴 복이 아직 더 남아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행복을 왕창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올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꾸벅!)

알차고 멋진 공연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2017년도 열심히 부지런히 뛰는 공연오락반장이 되겠습니다. (으쌰으쌰!)

올해가 ‘붉은 닭’의 해잖아요. 높고 우렁찬 울음소리 ‘꼬끼오~‘로 세상을 깨우는 부지런한 동물이 닭인데요, 이렇게 새벽을 알리며 어둠을 걷어내는 닭은 옛날부터 빛의 전령으로 여겨졌다고 합니다.

심지어 총명함을 뜻하는 붉은 색을 품은 닭이라고 하니.. 정말 정말 느낌이 좋은데요. 아니나 다를까! 2017년 첫 주부터 눈부신 빛과 같은, 가슴 벅찬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얏호~)

여러분, 그가 돌아왔어요. 아시아가 사랑하는 뮤지션 김. 재. 중!!!!

1년 9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2016년 12월 30일에 전역을 신고했습니다. (충!성!) 모두가 간절히 바라던 스타를 새해 시작과 함께 만나게 되는군요. 으흐흣

너무나 고맙게도 첫 공식 행보로 콘서트 투어를 발표했는데요. 투어 이름은 2017 KIM JAE JOONG ASIA TOUR in SEOUL ‘The REBIRTH of J’!!

국내 공연을 마친 후에는 일본 투어까지 나선다고 하죠. 오랜 시간을 한결같은 응원으로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남김없이 표현하기 위해서 이번 콘서트 투어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서울콘서트의 디데이는 언제? 2017년 1월 21일 토요일과 22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장소는 어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이틀간의 공연에서 이루어질 뜨거~운 재회!! 상상만으로도 뭉클해지네요.

참참, 김재중의 이번 콘서트 투어가 더욱 중요한 이유.. 컴백 무대라는 것 외에 하나가 더 있습니다.

작년 2월에 정규 2집 [NO.X]를 발매했다는 것 기억하시나요? 입대 전 미리 작업해 둔 다채로운 곡들을 담아 만든 앨범인데요, 총 12곡 중에서 김재중 본인이 작사한 곡이 무려 9곡!! 플러스 자작곡도 2곡!! 팬들에겐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안긴 앨범이었죠.

[NO.X]는 10만 장에 가까운 대단한 판매고를 기록하며 화제를 낳았습니다. 앨범 발매 후에는 홀로그램 콘서트를 통해서 수록곡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만 여러분, 드디어 이 앨범의 곡을 땀과 숨결 가득한 무대에서 생생히!! 볼 수 있는 겁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한가요~

그리고 이미 아실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김재중 콘서트 하면, 화려한 무대 연출 아닙니까. 열정과 잘생김과 섹시함과 젠틀함이 뚝뚝 떨어지는.. 눈부신 공연이 될 거예요.

떨어져있던 시간 동안 한 뼘 더 성장했을 뮤지션 김재중, 그의 변신을 함께 맞이하러 가볼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