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목소리 폴포츠! 이번주 금요일 서울광장에서 만나요~!

조회수 2019. 4. 24. 17:4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폴 포츠' 온다!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26일 개막
기적의 목소리 폴 포츠

이번주 금요일(4.26) 저녁 7시,
서울광장에서 만나요~!

(물론, 관람료 무료!)

오는 4월 26일(금) 저녁 7시,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이 새롭게 돌아옵니다.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이는 서울광장의 대표 프로그램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이 올해는 보다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까지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인데요


올해는 특별한 공연으로 ‘2019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의 시작을 알릴 예정입니다^^


성악가 '폴 포츠'(좌), 소프라노 '김순영'(우)

평범한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성악가로 거듭난 기적의 목소리 ‘폴 포츠’


오페라와 뮤지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소프라노 ‘김순영’,

세계 정상급 솔리스트와의 협연을 통해 연주력을 인정받은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함께 무대에 올라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것입니다.

저녁 7시부터 8시20분까지 총 8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평소 접하기 힘든 오페라 속 명곡들부터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OST까지 다양한 음악을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이번 주 금요일 퇴근길, 친구·연인·동료들과 서울광장 잔디밭에 둘러앉아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2019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10월까지 매월 특별한 주제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5월에는 ‘달빛아래 달달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팝페라, 재즈, 영화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에요.

 

개막공연을 비롯한 자세한 공연일정 및 출연자는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O 문의 : 문화정책과 02-2133-2541

☞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