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울 야경이 예쁜 달달한 데이트 명소 TOP 4

서울씨 작성일자2019.02.19. | 8,362  view

이트 이트 첫 이트 ♪

빨간모자 소녀

달달한 데이트를 하고 싶으신가요? 


낮에도 충분히 예쁘지만

밤에는 야경으로 더~~ 예쁜 

데이트 명소 TOP 4를 

소개합니다! 



호호의 유쾌한 여행 (127) 서울 데이트 명소


높은 곳으로 갈수록 데이트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갈수록 사람들은 불안하면서 떨리는 기분을 느끼는데요. 옆에 있는 사람에게 호감이 들어 떨리는 것처럼 착각을 일으킨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오늘 소개할 서울 데이트 명소인 남산타워, 북악스카이웨이, 서울스카이 등도 모두 높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북악산 능선을 따라 약 10km 정도 북악스카이웨이가 이어집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북악스카이웨이 중간지점에 있는 팔각정에 들러 서울의 야경을 감상해 보세요.


팔각정 공원에는 1년 후에 배달되는 느린 우체통이 있는데요. 서로에게 마음을 담아 손편지 한 통씩을 써보면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부암동, 삼청동, 성북동 쪽에서 식사를 하고 팔각정에 올라가는 코스를 추천합니다.


한강 유람선도 서울 데이트 명소입니다. 


해질 무렵에 승선하면 야경까지 볼 수 있어요. 밤이 되면 한강 다리에 조명이 켜져 화려하게 빛납니다. 스토리크루즈, 달빛크루즈, 디너크루즈 등 다양한 테마로 운행하는 유람선을 타고 마음을 전해보세요.



잠실 제2롯데월드(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는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전망대입니다.

123층, 500m 높이에서 서울의 풍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어요.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전망대는 물론이고요. 다양한 전시 콘텐츠와 식음료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낮과 밤 사계절에 따라 다양한 서울 풍경이 펼쳐집니다. 전시존, 로비층, 전망층, 스카이데크층으로 구성됩니다.



서울에서 가장 높은 미술관은 어디일까요? 


여의도 63빌딩 전망대(63아트)입니다. 유리창 너머로 서울의 풍경이 펼쳐지고, 예술 작품도 함께 관람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입니다.

63아트 미술관에서 2019년 3월 3일까지 <커피 한 잔> 전시가 열립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마시는 커피의 의미를 생각해 보는 전시인데요. 우리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기호품, 커피에 담긴 시간과 사회 문화적인 의미를 조명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날 보내세요~^^

부탁해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