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서울씨

스타들의 SNS 속 단골 음식점은 어디?

303,8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서울의 수많은 음식점 중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은 어디일까요? 스타들의 SNS를 따라 그들의 취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단골 음식점들을 찾아가봐요~!


설리의 비밀 데이트 장소

고가길 구공탄 용산점


소박한 매력을 지닌 연탄구이 삼겹살 전문점 ‘고가길 구공탄’은 f(x) 전 멤버 설리와 다이나믹 듀오 멤버인 최자의 데이트 장소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장소인데요~‘고가길’이라는 이름은 실제로 삼각지역 부근 고가길 아래에 위치해 있어서 붙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1980년대 유행했던 두툼한 연탄구이 삼겹살과 묵은지로 끓인 김치찌개는 최고의 별미랍니다.

스타들의 사랑방

마이누들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타 셰프들과 견주는 요리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홍석천의 면 요리 전문점으로, 세계 각국의 면 요리들을 ‘홍석천 스타일’로 변주한 음식을 선보이는 곳!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배우 한지민, 문채원 등이 바로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했답니다. 로제 누룽지 파스타’, ‘얌운센’ 등 대륙을 아우른 다양한 면 요리들을 맛볼 수 있어요.

원더걸스가 사랑하는 빈티지풍 카페

카페쿠데타


요즘 복고풍 사진 찍기에 푹 빠진 듯 보이는 원더걸스 멤버 선미와 예은의 SNS를 장식한 카페는 어디일까요? 오래된 시계, 예스런 풍경을 담은 사진들, 페인트칠이 벗겨진 벽으로 꾸며진 카페 쿠데타는 카페라기보다 비슷한 취향을 지닌 사람들이 모인 스튜디오 같은 안락한 느낌을 주며, 애견 동반이 가능한 덕택에 애견인들에게도 아지트 같은 장소랍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서울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