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서울씨

도심 속에서 찾는 한류 여행

쌀쌀한 날씨에 추천하는 장소!

4,3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시간이 지날수록 한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데요.

그만큼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에 관광을 하러 온다고합니다..

오늘은 한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한류 관광 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소개해 드린 관광코스 잘 알아두시고 꼭 한번 구경하러 가보세요!

서울의 중심지에서 한류스타들의 발자취를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0^!


사랑해

코스1-1 그레뱅 뮤지엄 서울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인들의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이 아시아에서 최초로 서울에서 개관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레뱅 뮤지엄은 단순히 밀랍인형을 보는 것 뿐만 아니라 인물과 관련된 영화, 기타 컨텐츠를 이용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놓은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한류 열풍을 이끈 싸이, 지드래곤, 이민호, 김수현 등 대한민국 대표 한류스타들은 물론, 김연아, 박찬호 등의 스포츠 스타와 전세계 유명 인사들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그레뱅 뮤지엄 관람 후에는 퓨점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그레뱅’과 한류스타 기념품을 판매하는 ‘그레뱅 부띠끄’가 있으니 잊지 말고 둘러보세요!


최고!

코스1-2 서울특별시청

 그레뱅 뮤지엄에서 덕수궁 방향으로 5분 정도 걸으면 넓게 펼쳐진 서울광장과 함께 서울특별시청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멤버들이 미션 수행을 위해 청사 곳곳을 누비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그만큼 서울특별시청은 ‘오픈된’공간이라고 볼 수 있어요.

서울특별시청 본관 지하 1~2층에 마련된 ‘시민청’은 시민들을 위해 설립된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전시, 공연, 결혼식 등 연중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을 상징하는 기념품을 판매하는 ‘다누리숍’과 공정무역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 등의 휴게시설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니 꼭 한번 둘러보세요!


코스2 스타에비뉴 롯데타운 (롯데면세점 소공점)

 스타에비뉴에는 슈퍼주니어, 엑소, 김수현, 박신혜 등 한류 열풍의 주역들이 전시되어있으며 한류스타 모델을 활용한 멀티 미디어 한류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스타에비뉴 양쪽 벽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스타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또한, 스타들의 대형 사진과 핸드 프린팅도 볼 수 있어요.

한류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장소인 것 같네요!


코스3 신세계백화점 본점

 이종석, 박신혜 주연의 드라마 <피노키오>의 팬이라면 필수 방문 코스죠!

극 중 두사람의 애틋했던 키스신이 바로 이곳, 신세계백화점 본점 앞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매년 겨울철마다 화려하게 꾸며진 조명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많다고 해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2007년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현재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답니다.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긴 후 6층에 위치한 ‘트리니티 공원’에서 N서울타워의 야경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작성자 정보

서울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