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서울씨

추석물가 때문에 고민이라면 직거래장터 이용하세요!

서울광장에서 직거래장터가 열립니다~

4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추석 때마다 꼭 이것만은 먹어야 한다 혹은 매번 먹게 되는 음식들이 있나요? 과일, 전, 고기 등등 떠올리는 음식들이 다 다를 텐데요. 전북 전주에서 4인 기준 추석 차례상을 차리는 데 드는 비용이 약 20만원 정도라고 해요. 물론 올려지는 음식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구매하는 장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이 가장 비싼 백화점과 가장 저렴한 전통시장의 비용이 약14% 차이가 날 정도로 큰 폭을 보이고 있는데요. 사실 서울에서 전통시장을 찾기 힘들고, 거리 때문에 쉽게 가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이죠. 그런 분들은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직거래장터를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부끄러움

직거래장터가 서울광장에서 열린다는 소식을 처음 들으시나요? 사실,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행사는 서울시에 개최하여 올해 8회째 전국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깜짝!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127개 시. 군이 인증한 농수특산물 2천여 품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과 시중보다 10~30% 저렴하게 판매해서 가격 부담을 줄여준다는 점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장터에서는 배추도 시중 판매가의 약 50%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하니 절대 놓칠 수 없는 부분이죠? 

쇼핑중

그리고 개막식과 폐막식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인데요 그 중 눈에 띄는 건 가수 장윤정이랑 남진의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점! 가족들끼리 모이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특별 초청하여 공연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더욱 더 기대가 되지 않나요?

개막식이 끝나고 나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장터 기네스, 줄타기 공연 등 다양한 무대는 물론, 노래 백세 인생으로 유명한 가수 이애란과 함께 장터노래자랑도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보낼 수 있답니다.

최고!

옛 장터를 재현한 초가부스와 옛 주막 등 장터 의상을 입은 사람들을 만나는 이색체험 등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 풍성한 자리를 만들었답니다. 아이, 어른 모두 참여할 수 있으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9월 7일부터 9월 11일까지 5일간 개최하는 직거래장터는 신용카드로도 구매가능하며, 택배서비스도 운영하니 조금 더 편리하게 장터를 이용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초롱초롱

작성자 정보

서울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