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주간 마봉춘 연구소

할리우드 배우 수현, 美스타트업 기업인과 열애..“로다주·조니 뎁·주드로와도 친해”

소속사,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로다주 등 할리우드 스타와도 친분

2,9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수현이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인 차민근 씨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사진=문화창고 제공/차민근 대표 트위터 캡처)

수현 소속사는 "수현이 차민근 씨와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는데요.


차 대표는 한국에서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했으며, 위워크 초기 멤버이자 아시아 진출을 이끈 인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출처(사진=스포츠동아)

수현은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해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뛰어난 외국어 실력으로 2015년 영화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해 화제가 됐습니다.

출처((사진=수현트위터)

과거 수현 '전지적 참견 시점' 1주년을 맞이하여서 특별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마블 시리즈, 신비한 동물 사전 등 할리우드가 인정한 영화에 출연한 수연이기에 더 관심이 쏠렸습니다.

당시 수현은 할리우드 배우들의 노는 법(?)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로다주, 조니뎁, 주드로와의 친분에 대한 질문에, 수현“쥬드 하고 쟈니 다 엄청 좋다”라고 답했는데요.


출연진은 “어떤 이야기를 나누냐”라고 물었고 수현 “별 다른 건 안 하고 같이 식사하고 다른 촬영에서 어떤 배우들이 그랬다는 뒷담화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랑과 일, 모두 열심인 그녀. 


앞으로 그녀의 발전을 더욱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정보

주간 마봉춘 연구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