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주간 마봉춘 연구소

'시나몬 물'이 뭐길래..김동현 "운동 안해도 살 빠져. 실화?"

김동현, 다이어트 비법 대 공개..“배고프면 중간 중간 사탕과 초콜릿을 조금씩 먹으면 좋아”

11,7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


운동 중 체중 감량의 마지막 단계인 '시나몬물'의 효과를 자신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동현은 자신이 '즙 전문가'라며, 몸 건강을 위해 다양한 즙을 먹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MC들을 위한 '즙 코디'를 부탁하자 김동현심형탁에게 "장이 안 좋으면 유산균을 먹어라"고 말하자,


윤종신"뱃살 많으면 어떡하냐"고 묻자 "운동하면 된다"고 간단히 답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새신랑 김국진에겐 녹용을, 윤종신은 단백질 덩어리 개구리 즙, 김구라에겐 갱년기에 좋은 오디즙, 차태현에겐 홍삼즙과 강황을 차레차례 처방했는데요.

이어 체중감량 비법을 묻는 질문에 김동현

"최악의 다이어트는 1일1식이다. 사람 몸이 굶으면 겨울잠 모드처럼 바뀐다"라며 


"안 먹으면 영양분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몸이 절전모드로 바뀌어 내장 지방이 쌓인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 "중간 중간 사탕과 초콜릿을 조금씩 먹으면 좋다. 밥 대신 사탕과 초콜릿을 먹어주면 몸이 배가 고프지 않다고 착각한다"라고 추천했는데[요. 

그러면서 그는 "진짜 꿀팁이 있다. 이종격투기 선수들이 마지막 순간 식욕을 조절하기 위해 먹는 게 '시나몬물'이다다"라며, 


"시나몬을 물에 타면 맛있고 단 맛이 난다. 배고픔을 참게 해준다. 운동을 하지 않아도 좋다"고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이 방송 후 시나몬 물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심형탁과 특별한 연결고리가 있다고 밝힌 김동현.


"심형탁 씨는 도라애몽에 덕후고, 나는 거북이 인형 이런걸 좋아한다"라며 " 거북이와 관련된 모든 걸 수집한다"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하네요. 

"거북이는 장수의 뜻도 있고, 재물 복 등 좋은 상징이 많다"라며, 


심형탁에게 "금으로 만든 도라에몽을 원하면 말해라, 업체에 말해 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합니다. 

여러 명(?)의 전 여친에게 눈물을 보였다는 심형탁.


한번은 여친 품에서 30분간 오열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1999년 모델 활동 당시, 자양강장제 메인 모델에 발탁됐다. 그때는 자양강장제 광고를 찍으면 성공한 것이었다"라며, "광고 촬영지는 미국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비자발급을 받아야하는데 재정상태가 총 500만원 밖에 없어서 재정상태 미흡의 이유로 비자발급이 안됐다"라며, 


"하지만 집에다가는 '걱정하지마'라고 멋지게 나왔는데, 밖에서 여친을 만나 폭풍오열을 했다"라고 밝혀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자동차없는 뚜벅이 생활을 하던 시절, 또 다른 여친과 사귀다가 이별 통보를 받은 심형탁.


"'제발 가지마'라고 잡았는데, 전 여친이 '나 나가야한다. 그분이 오기로 했다'라며 나갔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때 마침 차 소리가 '빵'하고 났다. 그리고 떠났는데 전봇대 뒤에 숨어서 그 광경을 보면서 눈물을 흘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 차랑 같은 차를 나중에 580만원 주고 샀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합니다.

차태현 "다른 프로그램에서 여친 때문에 울었다고 했는데 그분이냐"라고 묻자, 


"다른 사람"이라고 말하자, 윤종신"여성분이 자주 바뀌고 잘 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깁니다.

김구라"에피소드를 돌려가며 쓴다"라고 꼬집네요. 

작성자 정보

주간 마봉춘 연구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