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주간 마봉춘 연구소

기안84가 멤버들에게 최면을 걸었다. 각자의 전생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최면 공부한 기안84. 멤버들에게 최면을 걸자, 이시언 “왕”, 헨리 “우주” 포복절도

3,7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시언쁘띠 여름스쿨에 참가한 4얼들.


다같이 있는 곳에서 기안84가 일어나 "우리 전생에 뭐하고 살았나, 미래에 뭐하고 살 것인가에 대한 최면을 공부했다"라며 "최면을 걸겠다"라고 밝히는데요.


기안84"내면의 얘기를 꺼내기 위해 준비했다"라고 말합니다. 

일단 얼짱 이시언에게 최면을 거는 기안84.


집중하는 이시언.


"상상하는 계단을 만들고, 문이 하나 있는데 그걸 열고 들어가면 무의식의 세계가 있다"라고 말하자, "아무것도 안 보인다"라고 말하는데요.

당황한 기안84 "계단을 내려가다보면 문이 하나 있다. 뭐가 보이냐"라고 묻자, 이시언 "왕이다"라고 말하고..

다들 빵(?)터지며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 

기안84"왕이였냐? 이번 생애는 실패했네, 전생에 왕이었으면"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헨리의 전생 체험.


점점 빠져드는 헨리.


"초원을 계속 걸어가라. 그럼 계단이 보일 것이다"라고 말하자, "하얀색 문이 보인다"라고 말한 헨리.

"뭐가 보이냐"라는 말에 헨리 "우주"라고 말하자, 박나래는 "외계인이었냐"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리고..

그러자 기안84는 "우주에 또 계단이 보일 것이다"라고 말하며 폭소를 터트리자, "뭐 그렇게 계단을 많이 가냐"라고 다들 말하네요. 

결국 기안84"나도 당황했다. 우주가 보인다고 해서 나도 공부가 아직 덜 됐다"라고 털어놓습니다.


이번에는 이시언기안84에게 최면을 거는데요.


기안84의 전생은 무엇이었을까요?

이시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갔다. 어디가 보이냐"라고 말하자, 기안84 "백화점"이라고 답하는데요.


바로 최면을 끊은 이시언 "기안의 전생을 알게 됐다. 백화점 쇼핑백"이라고 말해 포복절도케 합니다. 

작성자 정보

주간 마봉춘 연구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