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양치질' 이을 차인표의 야심작

조회수 2020. 12. 15.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차인표의, 차인표에 의한, 차인표를 위한 코미디 '차인표' 메인 예고편 공개

메인 포스터 공개 후 궁금증 폭발
차인표가 홀딱 벗고 무너진 건물 더미에 갇힌 사연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출처: 넷플릭스 제공
출처: 영화 ‘차인표’ 메인 예고편 캡처

메인 포스터 공개 후 “또 다른 전설의 탄생인가요?”(인스타그램_afs****), “포스터만 봐도 웃긴데ㅋㅋ”(인스타그램_etha****) 등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는 가운데 영화 ‘차인표’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차인표’(감독 김동규)는 대스타 차인표가 전성기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코미디다. 배우 차인표는 차인표가, 매니저 김아람은 배우 조달환이 연기했다.


영화는 90년대를 풍미했던 스타 차인표의 실제 이름과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그의 이미지를 마음껏 변주해 실제와 가상을 오가는 신선한 기획과 거침없는 웃음으로 무장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위기에 빠진 차인표와 그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상황들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인표는 언제나 완벽한 자기관리로 전성기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나, 전성기의 인기는 유지하지 못해 매사 일이 꼬이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샤워를 하던 중 건물이 무너지는 일생일대의 위험에 처하게 된다. 엉뚱한 곳에서 벌거벗은 채 건물에 매몰돼 데뷔 이후 가장 큰 곤경에 처한 차인표, 사람들에게 구해달라고 했다간 20년 넘게 곱게 간직한 이미지가 일순간 무너질 수 있다. 위험에 빠진 차인표를 구하기 위해 매니저 아람(조달환)이 나서보지만 그의 노력은 오해의 오해를 낳는다.


건물에 갇힌 것보다 젠틀하고, 반듯하며, 강인한 그의 이미지에 타격이 올 것이 더 두려운 차인표. 아무도 모르게 빠져 나와야 하는 차인표와 아무도 몰래, 무사히 그를 구출해내야 하는 매니저 김아람, 두 사람의 눈물겨운 고군분투 코미디가 다시 한번 차인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차인표’는 2021년 1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