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나이 들으면 깜짝 놀랄껄? 절대동안 뱀파이어 외모의 소유자들

기획포토 | ‘나이는 나만 먹나봐’ 불혹이 지나도 한결같은 배우들

45,4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 배우 뱀파이어는 아닐까? 어느 순간 세월을 비껴간 듯 한결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있다. 아무리 해가 바뀌어도 꾸준한 외모를 유지하는 그들. 대체 비결이 뭘까? 불혹을 넘긴 배우들 중 궁금증이 일 정도로 젊음을 유지하는 사람들을 모아봤다.

배우 김희애

불혹을 지난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눈부신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희애.

그녀가 오랫동안 모델로 활동했던 화장품 회사의 광고 카피 ‘놓치지 않을 거에요!’ 는 젊음을 놓지 않겠다는 그녀의 주문이었을까?

배우 이영애

배우 김희애와 마찬가지로 지천명을 향해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투명한 피부와 환한 미모가 돋보이는 배우 이영애.

가히 전성기라 할 수 있던 2000년대 초반 ‘대장금’에서 보여줬던 한국적이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간직 한 채 그녀의 세월만 동결 된 것 같다.

‘나이는 나만 먹나 봐…’

배우 전도연

믿고 보는 전도연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화제작에서 남다른 연기를 선보인 그녀.

전도연도 어느 시점 이후부터는 홀로 세월을 비껴가는 듯, 나이를 먹지 않는다. 대체 무슨 비결일까…… 그 비결 궁금합니다.

배우 마동석

무려 20인치의 우람한 팔뚝이 돋보이는 카리스마 근육 맨 이미지가 돋보이는 배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쭉 같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정말 한결같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생각해보지만..

안 되는 사람은 안 돼요… 안 될 거야..

배우 이병헌

남다른 연기력으로 손꼽히는 배우 중 한 명인 이병헌.

영화나 드라마에서 죽어도 죽지 않는 주인공 버프를 받는 것처럼 시간도 역행하는 걸까?

어떤 시점 이후부터 한결 같은 외모를 자랑한다. 대체 뭘까…..?

배우 권상우

잊을 법하면 수면위로 떠오르는 배우 권상우의 소라게 짤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무려 15년 전에 찍은 영상이라는 점이 놀라울 정도로 외모 면에서 지금과 다른 점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

이렇게 한결같은 외모는 대체! 어떻게? 유지하는지 놀라울 따름…혹시 전생에 소나무??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