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애니메이션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뮬란의 실사화!

조회수 2020. 2. 27. 14: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즈니 사상 가장 혁신적 캐릭터 '뮬란', 22년 만에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

오랜 시간 관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캐릭터 뮬란이 오는 3월 라이브 액션 ‘뮬란’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2020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로 돌아온 ‘뮬란’(감독 니키 카로)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유역비)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1990년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전성기를 이끈 작품 중 하나인 ‘뮬란’(1998)은 ‘여성은 좋은 집안에 시집을 가는 것이 가문을 빛내는 것’이라는 전통적 가치관에서 벗어나 진정한 전사로 거듭나는 뮬란의 이야기를 그려 호평 받았다.

22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영화 ‘뮬란’은 애니메이션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뮬란’을 연출한 니키 카로 감독은 현시대에 맞춰 서사를 재해석하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뮬란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20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