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따끈한 신작 백서

갑자기 찾아온 한파를 녹여줄 따끈한 신작

5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줄 금주의 넷플릭스 신작을 만나보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시즌 2로 돌아온 ‘범인은 바로 너!’ 와 ‘보좌관2’ 등 제목만 들어도 따끈한 신작들이 넷플릭스에 준비되어 있다.

1
돌아온 허당 탐정단의 생고생 버라이어티!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허당 탐정단은 유재석을 필두로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 등 원년 멤버들과 이승기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꽃의 살인마’로 불리는 범인을 잡기 위해 의지를 불태우지만 추리력만은 여전히 어설픈 허당 탐정단의 웃음 넘치는 고군분투를 볼 수 있다.

2
우연히 다시 만나고 싶은
첫 사랑이 있나요?
‘유열의 음악앨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미수와 현우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김고은과 정해인이 풋풋한 첫사랑의 아름다운 순간부터 가슴 아픈 이별의 순간까지 사랑의 면면을 담아냈다.

3
또 한 번, 세상이 움직인다!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와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JTBC 드라마다.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 정웅인 등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다양한 정치 군상을 사실적으로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까지 선보이게 됐다. 정만식, 박효주, 조복래가 새롭게 합류한 시즌 2는 장태준의 본격적인 정치 행보와 반격을 드라마틱하게 그린다.

4
뭐든 일어날 수 있어.
좋든, 나쁘든, 어떤 일이든
‘렛 잇 스노우’

‘렛 잇 스노우’는 폭설이 내린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고등학생들의 로맨스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이브, 예상치 못한 눈보라가 작은 마을을 덮치고 이로 인해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의 우정, 사랑, 미래가 흔들린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제이콥 배덜런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의 히로인 키어넌 십카가 초대하는 설렘과 흥 넘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함께해보자.

5
세상 모든 가족들에게 바치는 위안
‘생일’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참사로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설경구, 전도연은 진정성 있는 연기로 소중한 가족을 떠나보낸 후 겪는 아픔과 그리움을 절절히 그려냈다. ‘생일’은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진정성 있고 담담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